포천시청소년재단, 2026학년도 겨울방학 ‘포춘캠프’ 운영
포천시청소년재단(대표이사 김현철)은 오는 2월 6일까지 ‘2026학년도 겨울방학 포춘캠프(Fortune-Camp)’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재단은 지난 10일 포천교육문화복합공간 ‘두런두런’에서 참가 학생과 학부모를 대상으로 사전 교육(오리엔테이션)을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프로그램 전반에 대한 운영 방향과 세부 일정 등을 안내했으며, ...
|
안성경찰서(서장 서상귀)에서는 지역이장을 상대로 2015년도 형사정책 및 안성경찰서에서 추진중인 중요 정책에 대하여 설명회를 갖고 각종 사고로부터 안전한 안성시를 만드는데 최선을 다해 나아겠다고 했다.
이를위해 최근 소외시 취급되던 생활범죄에 대하여 전담수사관을 지정 운영하고 있으며 일정지역에서 국민들을 상대로 상습적으로 폭행 및 금품을 갈취하는 동네조폭 척결에도 수사력을 집중하고 있고 경제적 약자를 괴롭히는 보이스피싱 및 중소상공인 상대 사기와 어르신상대 건강보조식품 판매 사범등에 대한 단속도 강화하고 있고 2015년을 범죄피해자 보호 원년으로 지정 중요사건 피해자에 대한 구조 및 피해회복 지원 활동을 강화 하였으며, 불법 총기류에 대한 범죄 예방을 위해 15. 3. 2.부터 5. 31까지 개인소지 총기류를 일제점검하고 있고 교통법규 준수율은 10% 높이고 사마아고는 10% 감소를 위한 ALL safe-up을 추진하고 있는 등 안전한 안성시 만들기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하였다.
아울러 서상귀 안성경찰서장은 위와같은 정책을 심도있게 추진할 것이며 이에대한 안성시민의 참여와 고견을 부탁드린다고 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