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박물관, 울산 라이징 포트 누적 체험인원 1만 명 돌파…인기몰이 지속
[뉴스21일간=김태인 ] 울산박물관이 지난해 5월부터 운영 중인 가상 도심항공교통(UAM) 체험시설 ‘울산 라이징 포트’가 운영 개시 7개월여 만에 누적 체험 인원 1만 명을 넘어서며 인기몰이를 지속하고 있다. 울산 라이징 포트는 가상 도심항공교통(UAM)을 타고 태화강 국가정원과 반구천의 암각화, 대왕암공원 등 울산의 주요 명소를 실감형 ...
|
의정부시육아종합지원센터(센터장 박나래)는 4월 8일 의정부시청소년수련관 1층 한울관에서 ‘2015년 보육교직원 안전교육’을 진행하였다.
이번 안전교육은 보건복지부 주최로 의정부시육아종합지원센터와 어린이집안전공제회가 주관하여 관내 어린이집 보육교직원 120명을 대상으로 실시하였다.
보육현장 일선에 있는 보육교직원의 안전의식과 안전역량 강화를 통한 어린이집 내 안전사고 예방과 안심 보육환경을 조성하고자 진행된 이 교육은 ‘어린이집 내 사고와 안전관리’ 100분, ‘아동학대 예방’ 100분으로 진행되었다.
총 3회에 걸쳐 진행되는 이번 교육은 6월 26일, 27일에 2, 3회차 교육이 추가로 진행될 예정이다.
의정부시육아종합지원센터장(박나래)은 “안전은 무엇보다도 예방이 우선되어져야 하는데 이번 교육을 계기로 어린이집 현장에서 안전하게 보육하는데 예방책으로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