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경훈 부총리, 12일부터 사흘간 과기·우주 분야 55개 기관 업무보고 받아
배경훈 부총리 겸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은 오는 12일부터 사흘간 우주항공청과 소속·공공기관, 유관기관 등 모두 55개 기관으로부터 직접 업무보고를 받는다.과기정통부에 따르면, 12일 오전 10시에는 국가과학기술연구회와 한국과학기술연구원(KIST) 등 과학기술 분야 정부출연연구기관 7곳과 한국연구재단, 과학기술사업화진흥원, 연구...
울산암각화박물관 ‘반구천의 암각화’세계유산 등재 효과‘톡톡’
[뉴스21일간=김태인 ] 울산암각화박물관이 지난해 7월 ‘반구천의 암각화’가 유네스코 세계유산에 등재된 이후 관람객이 크게 늘며 지역 문화관광의 새로운 거점으로 떠오르고 있다. ‘반구천의 암각화’는 국보인 ‘울주 천전리 명문과 암각화’와 ‘울주 대곡리 반구대 암각화’ 등 2기를 포함한 유적으로, 지난해 우리나라의 17번째 유...
은평구(구청장 김우영)는 (사)한국문화예술인협회가 주최하고 은평구가 후원하는 2015. 은평가요제를 은평구의 대표적인 친환경 생태하천인 불광천에서 6월 5일 개최한다고 밝혔다.
2015.은평가요제는 내달 5일 오후 6시부터 송해, 엄용수의 사회로, 지역 예선에서 선발 된 주민들의 노래자랑과 초대가수 신유, 김용임, 현당, 남상규, 정선희의 축하공연이 함께 진행되어 구민 모두가 어울려 즐길 수 있는 화합과 축제의 한마당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예심은 5월 19일(화) 오후 2시부터 은평홀(은평구청 본관 5층)에서 진행하며 은평구민은 누구나 참여 할 수 있다.
예심 접수는 5월13일(수)까지이고, 관내 가까운 동 주민센터 및 문화관광과에서 접수하며, 예심 당일 현장에서 접수도 가능하다.
은평구 관계자는『2015.은평가요제』를 통해 구민들이 일상에서 벗어나 사랑하는 가족, 친구, 가까운 이웃과 함께 부담 없이 행사를 즐기며, 평소 가지고 있는 장기를 마음껏 보여 줄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희망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