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리아 정부군, SDF와 휴전 하루 만에 북동부서 유혈 충돌
시리아 정부군이 쿠르드족 주축 무장단체 시리아민주군(SDF)과 휴전에 합의한 지 하루 만에 북동부 지역에서 다시 유혈 충돌이 발생했다. 현지시간 19일, 시리아 국영 SANA통신과 로이터통신 등에 따르면 정부군은 SDF가 통치권을 넘기기로 한 데이르에조르, 알하사카, 라카 등 북동부 3개 주에 병력을 배치하기 시작했다.
SDF는 극단주의 테러 ...
울산동구 화정동 통장회, 대청소의 날 맞아 환경정비 및 분리배출 캠페인 실시
화정동행정복지센터[뉴스21일간=임정훈]울산동구 화정동 통장회(회장 김영희)는 지난 1월 20일 울산시 ‘대청소의 날(깨끗데이)’의 일환으로 환경정비 활동과 재활용품 분리배출 캠페인을 실시했다.이날 행사에는 김수종 시의원과 박은심·임채윤 구의원을 비롯해 통장회 회원 등 30여 명이 참여해 환경 취약지역을 중심으로 쓰레기를 수거...
|
▲ 착한가게 현판 전달식 모습
서천군(군수 노박래)은 지난 7일 군청 회의실에서 서천지역 가게 13곳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수익금의 일부를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이관형)에 기부하는 착한가게에 가입하고 현판 전달식을 가졌다고 전했다.
이날 가입한 착한가게는 진미식당(대표 장연자), 에덴커피(대표 서은미), 한우백년(대표 허유자), 안녕이네회센타(대표 송인숙), 한국화장품(주)서천지사(대표 박노선), 거북이한의원(대표 박종섭), 마로네하우스(대표 박정옥), 벨리하우스(대표 안은주), 곰솔가든(대표 이건성), 내음(대표 이상직), 건우하우징인테리어(대표 이해성), 이화갈비(대표 박종민), 좋은여행사(대표 최좋은) 등 13곳으로 충남에서 가장 많은 가게가 신규 참여한 것이다.
이번 13곳의 동시가입은 서천군 사랑의열매 나눔봉사단(단장 한경석)이평소 활발한 홍보활동을 전개한 결과로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한경석 나눔봉사단장에게 감사의 의미로 감사패를 전달했다.
노박래 군수는 “착한가게 캠페인에 자발적으로 참여하여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나눔을 실천하는 대표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