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군, 2026년 접경지역 시설현대화 사업 추진
평화 경제 거점 도시 강원 고성군이 소상공인의 노후 영업장 환경을 개선하고, 접경지역 내 군 장병 등 이용객의 편의를 높이기 위해 ‘2026년 접경지역 시설현대화 사업’을 추진한다. 지원 대상은 공고일 기준 고성군에 주민등록이 되어 있고, 동일 장소에서 1년 이상 해당 업종을 계속 운영하는 소상공인이다. 숙박업, 음식점업, 각종 서비...
광주지방고용노동청(청장 김양현)은 2015년 9월 「직업능력개발의 달」정부포상 계획에 따라 이달 22일까지 신청을 받는다고 밝혔다.
|
훈격별 포상으로는 1997년부터 매년 직업능력의 달 기념식에서 직업능력개발에 공헌한 유공자에게 훈장(4명), 포장(7명), 대통령표창(10명)등 97명을 포상할 계획이다.
추천 대상 분야는 사업주, 근로자, 우수숙련기술인, 직업훈련기관 대표, 직업훈련교원, HRD(자격)업무 종사자 등 6개 분야로, 본인에 의한 신청 및 국민추천제를 통해 유공자를 발굴 누구나 추천할 수도 있다.
광주지방고용노동청 광주고용센터 직업능력개발과 송요호 팀장은 “광주지방고용노동청 홈페이지(http://www.moel.go.kr/gwangju)에서 양식을 다운로드하여 공적조서 등 신청서류를 작성하여 제출하면 된다”며 우리지역을 대표하는 많은 분들이 신청하여 축제의 장으로 만들어 주길 기대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