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리아 정부군, SDF와 휴전 하루 만에 북동부서 유혈 충돌
시리아 정부군이 쿠르드족 주축 무장단체 시리아민주군(SDF)과 휴전에 합의한 지 하루 만에 북동부 지역에서 다시 유혈 충돌이 발생했다. 현지시간 19일, 시리아 국영 SANA통신과 로이터통신 등에 따르면 정부군은 SDF가 통치권을 넘기기로 한 데이르에조르, 알하사카, 라카 등 북동부 3개 주에 병력을 배치하기 시작했다.
SDF는 극단주의 테러 ...
울산동구 화정동 통장회, 대청소의 날 맞아 환경정비 및 분리배출 캠페인 실시
화정동행정복지센터[뉴스21일간=임정훈]울산동구 화정동 통장회(회장 김영희)는 지난 1월 20일 울산시 ‘대청소의 날(깨끗데이)’의 일환으로 환경정비 활동과 재활용품 분리배출 캠페인을 실시했다.이날 행사에는 김수종 시의원과 박은심·임채윤 구의원을 비롯해 통장회 회원 등 30여 명이 참여해 환경 취약지역을 중심으로 쓰레기를 수거...

▲충남청 전입직원과 충남지방청장(김양재)기념사진.서울23, 인천4, 경기28, 전남1, 전북1, 제주1
충남지방경찰청(청장 김양제)에서는 5월 18(월) 대회의실에서 타청 전입자들에 대한 전입 환영식을 개최하였다.
이날 전입 환영식은 충남지역에 연고지를 둔 제주청 경위 김용관등 58명이 충남경찰청 전입에 따른 환영식이다.
전입자 58명은 본인의 연고지인 충남지방경찰청 관내 경찰서에 배치되었다.
김양제 충남지방경찰청장은 전입자들에게 축하의 인사를 전하며 충남경찰이 즐거워야 주민도 즐겁다. 충남경찰이 즐거우려면가정이 행복해야 하고 상·하·동료 간에 희로애락을 함께 할 수 있는 분위기가 조성되어야 한다고 말했다.
여러분은 이제 충남경찰의 주인이며 중추적인 위치에 있다는 사명감을 가지고 주민의 안전과 행복을 위해 가정을 행복하게 하고 상·하간 소통을 토대로 업무 추진에 적극 노력해 주시길 당부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