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서부라이온스클럽, 중구가족센터에 이웃돕기 김장 김치 전달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울산서부라이온스클럽(회장 김두경)이 12월 26일 오전 10시 울산중구가족센터(센터장 서선자)를 찾아 100만 원 상당의 이웃돕기 김장 김치를 전달했다. 이번 전달식에는 김두경 울산서부라이온스클럽 회장과 울산중구가족센터 관계자 등 10명이 참석했다. 해당 김장 김치는 지역 내 한부모가정 및 저소득 가정 37세대...
익산경찰서(서장 강황수) 평화지구대(대장 박동열)는 지난 16일 새벽 부모님 이혼 등 가정문제로 인한 괴로움에 아파트 옥상 난간에서 자살을 기도한 박○○(여, 94년생)의 소중한 생명을 구했다.
평화지구대는 “5-6라인에 살고, 현재 옥상에 있다.”는 112신고를 접수 하고, 박종은 경위와 안진형 경사는 즉시 현장 출동 하였다.
박 모씨는 술에 만취하여 13층 아파트 옥상 난간에서 오른쪽 다리를 걸친 채 휘청거리고 있었으며, 상황이 급박하다고 판단하여 박종은 경위와 안진형 경사는 함께 출동한 강력팀 형사와 119구급대원과 같이 자살기도자가 한눈을 파는 사이 순간적으로 잡아채 소중한 생명을 구하였다.
박 모씨는 가정문제로 10회(수면제복용, 손목자해)이상 자살을 기도한 전력이 있으며, 현재 정신건강의학과에서 치료를 받고 있는 상태로 평화지구대에서 보호조치 후 무사히 가족에게 인계하였다.
강황수 서장은 “신속한 출동 및 침착한 상황판단으로 소중한 생명을 구할 수 있었다.”며 출동 경찰관들을 격려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