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예진, 에브리릴스 첫 오리지널 숏드라마 주연… ‘AAA 건전지입니다만’으로 신인 존재감 드러내
새내기 대학생의 첫사랑을 섬세한 표정 연기로 풀어낸 추예진의 존재감이 눈길을 끈다. 로맨틱 코미디 숏드라마 ‘AAA 건전지입니다만’이 숏드라마 플랫폼 에브리릴스의 첫 오리지널 작품으로 공개를 앞두면서, 주인공 자가영을 연기한 추예진의 신선한 매력이 서서히 베일을 벗고 있다.‘AAA 건전지입니다만’은 에브리릴스가 공식 서비...
충북 제천시와 (사)제천국제음악영화제 집행위원회는 오는 16일 제천시청 대회의실에서 ‘제11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 기자회견 및 시민보고회’를 개최한다.
이무영 감독의 사회로 진행되는 이번 보고회는 영화제 전체 개요와 새롭게 변화된 운영기조, 개막작을 포함한 7개 부문 상영작에 대한 소개, 음악 프로그램 등 영화제 전반의 프로그램을 시민들에게 알리고 의견도 청취한다.
이날 보고회에는 이근규 제천시장, (사)제천국제음악영화제 허진호 집행위원장을 비롯한 기자단, 제천시의회의원, 관내 직능단체장, 지역문화예술 관련 단체장, 시민 등 200여 명이 참가할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이번 보고회를 통해 시민들의 의견을 듣고, 참여 분위기를 조성하여 영화제를 성공적으로 추진하고자 이 자리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한편, 영화 ‘한공주’의 이수진 감독이 연출을 맡아 기대를 모으고 있는 제11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 공식 트레일러도 이번 보고회에서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