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서부라이온스클럽, 중구가족센터에 이웃돕기 김장 김치 전달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울산서부라이온스클럽(회장 김두경)이 12월 26일 오전 10시 울산중구가족센터(센터장 서선자)를 찾아 100만 원 상당의 이웃돕기 김장 김치를 전달했다. 이번 전달식에는 김두경 울산서부라이온스클럽 회장과 울산중구가족센터 관계자 등 10명이 참석했다. 해당 김장 김치는 지역 내 한부모가정 및 저소득 가정 37세대...
익산경찰서(서장 강황수) 평화지구대는 평소 신병을 비관해 오다 차량 안에 번개탄을 피워놓고 자살을 기도한 사람을 위치추적 등을 통해 신속이 대처함으로서 소중한 생명을 구조했다.
지난 13일 밤 21시경 친구에게 전화를 걸어 “차량 안에 번개탄을 피워 놓았다”는 112신고를 받고 평화지구대 경위 조준홍과 경사 송의정은 즉시 핸드폰 위치추적을 통해 현장주변으로 출동하여 인근을 수색하던 중 번개탄을 피워 연기가 가득한 차량을 발견하고 문을 열려고 하였으나 문을 열어주지 않고 구조 조차도 거부하던 상황에서 차량 뒷유리와 조수석 문을 깨고 소중한 생명을 구조하였다.
이 과정에서 운전석에 앉아 있던 자살기도자가 갑자기 차량을 뒤로 급발진하여 차량 우측에서 운전자를 설득하던 경위 조준홍과 경사 송의정의 다리와 옆구리 등을 충격하여 치료를 받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