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박물관, 울산 라이징 포트 누적 체험인원 1만 명 돌파…인기몰이 지속
[뉴스21일간=김태인 ] 울산박물관이 지난해 5월부터 운영 중인 가상 도심항공교통(UAM) 체험시설 ‘울산 라이징 포트’가 운영 개시 7개월여 만에 누적 체험 인원 1만 명을 넘어서며 인기몰이를 지속하고 있다. 울산 라이징 포트는 가상 도심항공교통(UAM)을 타고 태화강 국가정원과 반구천의 암각화, 대왕암공원 등 울산의 주요 명소를 실감형 ...
의정부정보도서관은 여름방학을 맞은 초등학생들을 위해 음악을 주제로 한 특기 강좌를 마련했다.
'파란마음 하얀마음 season.4'로 진행되는 이번 특강은, 경기문화재단 후원으로 의정부유스챔버오케스트라가 직접 수업을 진행한다.
8월 4일부터 7일까지 동요 부르기, 샌드 아트, 젬베 배우기를 주제로 총 4개의 반이 운영되며, 각 10명씩 총 40명의 학생이 참여 가능하다. 시간대에 맞춰 교차지원도 가능하니, 샌드 아트와 젬베를 동시에 배울 수도 있다.
4일간의 수업을 마친 후, 8월 8일 부모님을 모시고 그동안 배운 특기 발표회는 물론, 필 챔버 앙상블의 연주회도 감상할 수 있어 가족이 함께 즐거운 추억을 간직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해당 특강은 문화마당 홈페이지(edu.uilib.net)에서 사전접수로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도서관홈페이지 또는 전화(031)828-4844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