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은 구호가 아니라 실천입니다”... 울산 안전모니터봉사단, 세대 아우르는 안전 유공자 표창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사)안전모니터봉사단 울산시연합회(이하 울산연합회)는 지역사회 안전 사각지대 해소와 생활 속 안전문화 정착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학성초등학교 최효재 학생과 안전모니터봉사단 최세영, 박정임 단원이 ‘울산광역시 자원봉사센터 이사장 표창’을 수상했다고 밝혔다.이번 표창 수여식은 단순한 시...
익산시가 27일 청소년수련관에서 30년 이상 시정발전과 시민을 위해 헌신 봉사하다 공로연수에 들어가는 공직자 11명에 대한 이임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이임공무원들의 재임 시 추억을 담은 동영상 상영, 박경철 익산시장의 공로패 증정과 송별사, 이임공무원 대표인 이수근 문화산업국장의 이임사가 이어졌다.
이 자리에는 가족과 후배 공무원들이 참석해 영광스런 공직생활을 마치고 떠나는 선배공무원들을 축하하며 석별의 정을 나눴다.
박경철 익산시장은 송별사에서 “지역발전을 위해 맡은 바 소임을 다하고 영예롭게 이임하시는 여러분들의 노고에 경의를 표한다. 이임 후 새롭게 시작하는 제2막의 인생도 멋지고 아름답게 가꾸어 가시기를 바란다.”며 “선배공무원이자 시민의 입장에서 시정발전을 지원하는 든든한 조력자가 되어달라”고 했다.
한편 올해 공로연수 대상자는 이수근, 김경이, 박동기, 이산재, 장주영, 강민구, 양승영, 김익태, 문봉갑, 박기선, 안효천 등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