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서부라이온스클럽, 중구가족센터에 이웃돕기 김장 김치 전달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울산서부라이온스클럽(회장 김두경)이 12월 26일 오전 10시 울산중구가족센터(센터장 서선자)를 찾아 100만 원 상당의 이웃돕기 김장 김치를 전달했다. 이번 전달식에는 김두경 울산서부라이온스클럽 회장과 울산중구가족센터 관계자 등 10명이 참석했다. 해당 김장 김치는 지역 내 한부모가정 및 저소득 가정 37세대...
익산시가 중앙체육공원 옆 인근의 불법시설물을 철거하고 꽃밭을 조성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산림공원과는 중앙체육공원 인근 토지위에 개인이 놀이기구 등을 불법으로 운영하고 있는 시설물을 적법한 절차에 의해 철거하고, 목천동 시 직영 꽃 양묘장에서 재배한 족두리꽃 8,000여본을 1,000㎡에 식재했다.
족두리꽃은 7~9월에 흰색과 분홍색 꽃이 아름답게 피고 전통혼례식 때 신부가 쓰던 족두리를 닮았다 해 족두리 꽃이라 부르고 있다.
주민 이성희(56, 어양동)씨는 “오랫동안 방치됐던 불법시설이 철거되고 아름다운 꽃밭이 마련돼 이 지역이 정감 있고 쾌적하게 느껴진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리가 이뤄져 지역의 명소가 되기를 대한다.”고 했다.
시 관계자는 “시민이 행복하고 공감할 수 있는 아름다운 도시경관을 조성하는데 최선을 다 하겠다. 족두리 꽃밭은 공원을 찾는 시민들의 발길을 사로잡을 것”이라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