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박물관, 울산 라이징 포트 누적 체험인원 1만 명 돌파…인기몰이 지속
[뉴스21일간=김태인 ] 울산박물관이 지난해 5월부터 운영 중인 가상 도심항공교통(UAM) 체험시설 ‘울산 라이징 포트’가 운영 개시 7개월여 만에 누적 체험 인원 1만 명을 넘어서며 인기몰이를 지속하고 있다. 울산 라이징 포트는 가상 도심항공교통(UAM)을 타고 태화강 국가정원과 반구천의 암각화, 대왕암공원 등 울산의 주요 명소를 실감형 ...
▲ <사진설명> 여름도서관 프로그램
구리시립도서관(관장 이경화)은 무더운 여름 시민들에게 체험과 배움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하여 다양한 독서문화프로그램을 운영한다.
_?xml_: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인창도서관은 8월 3일부터 유아와 어린이를 대상으로 동화책이랑 만들기랑 등 여름방학 문화교실 9강좌를 운영하고, 11일부터 초등학생을 위한 독서교실을 열어‘도서관에서 세계여행’이란 주제로 다양한 강좌를 운영한다.
또한 8월 4일부터 화요일~금요일 낮 2시에 이야기방에서 온가족이 함께 관람할 수 있는 영화를 상영한다.
토평도서관은 8월 4일~7일까지 키즈동화요리 등 문화교실 4강좌와 청소년과 함께하는 어린이 독서토론 2강좌를 운영하고 8월 10일부터는‘도서관에서 만나는 지구촌’이란 주제로 독서교실이 열린다.
또한 8월 7일까지 평일 2시에는 동화가 원작인 영화를 상영하여 무더위를 식힐 수 있도록 하였으며, 교문도서관도 8월 10일~13일까지 동화랑 보드게임 등 문화교실 4강좌가 열린다.
시립도서관은 다양한 독서문화프로그램 운영을 통해 시민들이 무더운 여름을 책과 함께 건강하게 보내며, 자기개발 및 여가선용에 유익한 시간이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자세한 사항은 인창도서관(550-2936), 토평도서관(550-8325)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