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시청소년재단, 2026학년도 겨울방학 ‘포춘캠프’ 운영
포천시청소년재단(대표이사 김현철)은 오는 2월 6일까지 ‘2026학년도 겨울방학 포춘캠프(Fortune-Camp)’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재단은 지난 10일 포천교육문화복합공간 ‘두런두런’에서 참가 학생과 학부모를 대상으로 사전 교육(오리엔테이션)을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프로그램 전반에 대한 운영 방향과 세부 일정 등을 안내했으며, ...
임실군 삼계면(면장 김재기)은 찜통더위가 지속되고 있는 날씨에도 불구하고 행정과 주민과의 소통을 위해 마을 순회 모정 좌담회를 실시하고 있다.
지난 3일부터 죽계마을을 시작으로 오는 19일까지 실시하는 모정 좌담회는 현재 16개 마을을 순회하였으며, 앞으로 5개 마을을 방문하여 주민들의 민원을 적극 수렴할 계획이다.
특히, 좌담회 기간 동안 삼계면은 군정주요정책과 면정 현안업무 추진상황 및 향후계획 등을 홍보하고 폭염대비 무더위쉼터 운영과 농가피해 예방을 위한 야생동물 포획 홍보 등을 상세히 설명하여 주민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김재기 삼계면장은 “현장 속에서 주민들의 애로사항 및 숙원사업에 대한 의견 청취 등 주민들과 자유롭게 정담을 나누기 위해 모정좌담회를 계획했으며, 주민과 함께하는 열린 행정을 추구하여 주민의 편안한 삶과 지역발전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모정좌담회는 삼계농협지점장, 치안센터장, 농업상담소장 등 지역유관기관도 함께 참여하여 주민의 애로사항 및 의견수렴 청취, 영농 독려 등 주민과의 소통을 통한 열린 행정 구현을 위해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