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서부라이온스클럽, 중구가족센터에 이웃돕기 김장 김치 전달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울산서부라이온스클럽(회장 김두경)이 12월 26일 오전 10시 울산중구가족센터(센터장 서선자)를 찾아 100만 원 상당의 이웃돕기 김장 김치를 전달했다. 이번 전달식에는 김두경 울산서부라이온스클럽 회장과 울산중구가족센터 관계자 등 10명이 참석했다. 해당 김장 김치는 지역 내 한부모가정 및 저소득 가정 37세대...
여성비전센터(센터장 김창섭)는 오는 8월 26일부터 28일까지 3일간에 걸쳐 여성비전센터 1층 갤러리에서 제2회 ‘묵향과 글 빛’ 동아리 작품 전시회를 개최한다.
이번 전시회는 그동안 교육과정에서 배운 솜씨로 준비해온 사군자·한문서예 동아리인 ‘묵향’과 한글 서예반인 ‘글빛’ 동아리 회원의 작품 30여점 등 묵향에서 뿜어져 나오는 아름다움을 관람객에게 선사한다.
특히 전시 작품 중에는 수준 높은 작품으로 이미 도내 우수 공모전에 입선, 특선한 작품들도 포함되어 있다.
박점순 묵향동아리 회장은 “지난해 첫 번째 전시회 때 아쉬웠던 부분을 이번에는 보완해서 준비했다”며 “회원들 한분 한분의 혼이 깃든 작품을 시민들이 감상하고 삶의 여유로움을 갖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김창섭 여성비전 센터장은 “많은 노력과 정성이 깃든 동아리 회원들의 창의적인 예술작품 전시회를 통하여 삶의 행복을 찾는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전시작품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여성비전센터 1층 갤러리에서 관람할 수 있으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여성비전센터(☎481-2763)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