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리아 정부군, SDF와 휴전 하루 만에 북동부서 유혈 충돌
시리아 정부군이 쿠르드족 주축 무장단체 시리아민주군(SDF)과 휴전에 합의한 지 하루 만에 북동부 지역에서 다시 유혈 충돌이 발생했다. 현지시간 19일, 시리아 국영 SANA통신과 로이터통신 등에 따르면 정부군은 SDF가 통치권을 넘기기로 한 데이르에조르, 알하사카, 라카 등 북동부 3개 주에 병력을 배치하기 시작했다.
SDF는 극단주의 테러 ...
울산동구 화정동 통장회, 대청소의 날 맞아 환경정비 및 분리배출 캠페인 실시
화정동행정복지센터[뉴스21일간=임정훈]울산동구 화정동 통장회(회장 김영희)는 지난 1월 20일 울산시 ‘대청소의 날(깨끗데이)’의 일환으로 환경정비 활동과 재활용품 분리배출 캠페인을 실시했다.이날 행사에는 김수종 시의원과 박은심·임채윤 구의원을 비롯해 통장회 회원 등 30여 명이 참여해 환경 취약지역을 중심으로 쓰레기를 수거...
충남도교육청(교육감 김지철)은 우리민족 고유명절인 추석을 앞두고 천안을 비롯한 8개 지역 8개 사회복지시설을 잇달아 방문해 따뜻한 만남의 시간을 갖는 등 ‘사랑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21일 도교육청에 따르면 지난 16일부터 사회복지시설을 찾아 시설주거 아동과 노인, 몸이 불편한 중증 장애인들을 위문했다.
도교육청의 복지시설 위문은 메르스 등의 경기침체로 사회취약계층에 대한 관심과 보살핌이 필요한 시기에 복지시설을 방문해 사랑나눔 문화를 확산하고, 교육현장의 학생들에게 더불어 사는 사회의 소중함을 일깨우도록 추진하는 사업으로 매년 명절과 연말을 전후해 실시해 오고 있다.
21일 아산의 ‘성모복지원’ 등 3개 복지시설을 방문한 김지철 교육감은 위문품과 함께 교육가족의 따뜻한 마음을 전하면서 “진정한 장애는 몸이 아니고 마음이 불편한 사람”이라며“꿈과 희망을 잃지 않길 바란다.”고 격려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