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리아 정부군, SDF와 휴전 하루 만에 북동부서 유혈 충돌
시리아 정부군이 쿠르드족 주축 무장단체 시리아민주군(SDF)과 휴전에 합의한 지 하루 만에 북동부 지역에서 다시 유혈 충돌이 발생했다. 현지시간 19일, 시리아 국영 SANA통신과 로이터통신 등에 따르면 정부군은 SDF가 통치권을 넘기기로 한 데이르에조르, 알하사카, 라카 등 북동부 3개 주에 병력을 배치하기 시작했다.
SDF는 극단주의 테러 ...
겨울철 화재 예방 총력…다중이용업소 이동식 난로 사용 제한
용인소방서는 겨울철 난방기기 사용이 증가하는 시기를 맞아 화재 및 일산화탄소 중독사고 예방을 위해 다중이용업소와 공연장 등에서 ‘이동식 난로’ 사용을 자제해 줄 것을 당부했다.이동식 난로는 전도 시 화재로 이어질 가능성이 높고, 전기 과부하 등으로 인해 대형 사고로 확대될 위험이 크다. 특히 실내 밀폐 공간에서 사용할 경우 ...
구리경찰서(서장 백동흠)는 ’14. 8.경부터 ’15. 9. 15.까지 ‘오아시스, 메이저, 힐링’이라는 3개의 불법 스포츠 도박 사이트를 개설하고 수도권 일대 사무실에서 도박 회원을 모집할 일명 ‘총판’ 수십명을 모집하여 1천억원 규모의 불법 스포츠 도박 사이트를 운영한 총책 A모 씨(36세, 남)를 구속하고 공범 14명을 불구속 입건하였다.
총책 A는 20대 초반들로 구성된 총판들을 끌어들이기 위해 벤츠 등 대당 1억 5천만원 상당의 고급 외제승용차를 제공하 였고 이들은 강남 유명 성형외과에서 얼굴 성형을 하며 하루 2천만원 이상을 유흥비로 사용하는 등 황제와 같은 호화 생활을 한 사실을 확인하였다. 또한 자신들의 도박 사이트에도 베팅, 범행으로 벌어들인 수익을 모두 탕진하였다.
구리경찰서 사이버팀은 범인들이 사용한 대포통장 내역에서 추가 범행 계좌를 발견, 추가 공범 및 도박 행위자들을 검거하는 등 수사를 확대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