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리아 정부군, SDF와 휴전 하루 만에 북동부서 유혈 충돌
시리아 정부군이 쿠르드족 주축 무장단체 시리아민주군(SDF)과 휴전에 합의한 지 하루 만에 북동부 지역에서 다시 유혈 충돌이 발생했다. 현지시간 19일, 시리아 국영 SANA통신과 로이터통신 등에 따르면 정부군은 SDF가 통치권을 넘기기로 한 데이르에조르, 알하사카, 라카 등 북동부 3개 주에 병력을 배치하기 시작했다.
SDF는 극단주의 테러 ...
울산동구 화정동 통장회, 대청소의 날 맞아 환경정비 및 분리배출 캠페인 실시
화정동행정복지센터[뉴스21일간=임정훈]울산동구 화정동 통장회(회장 김영희)는 지난 1월 20일 울산시 ‘대청소의 날(깨끗데이)’의 일환으로 환경정비 활동과 재활용품 분리배출 캠페인을 실시했다.이날 행사에는 김수종 시의원과 박은심·임채윤 구의원을 비롯해 통장회 회원 등 30여 명이 참여해 환경 취약지역을 중심으로 쓰레기를 수거...

▲ 오는 11월 3일 충남농기원에서 사과따기 체험행사가 열린다.
충남농업기술원은 충남 사과에 대한 인식 제고와 소비 확대를 위해 다음달 3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기술원 내에서 ‘사과 수확 체험행사’를 개최한다.
‘2015 충남농업인학습단체 활동성과 보고회’ 의 연계 행사로 진행하는 이번 수확체험은 400명을 대상으로 실시되는데, 예산 인근 주민뿐만 아니라 충남 도민 이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참가신청은 26일 10시부터 11월 2일 17시까지 8일간 충남농업기술원 홈페이지(http://cnnongup.net)를 통해 선착순 접수한다.
체험으로 수확하는 양은 1인당 5㎏이며 체험 비용은 그날 경매가격을 기준으로 정해지는데, 시장 구입가격과 비교하면 25%이상 저렴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사과수확 체험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도 농업기술원(☎ 041-635-6081~4)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