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의 기자상’ 뉴스21통신 최병호 기자 수상!!
[뉴스21일간=김태인 ] 2025년 한해를 마감하면서 현장과 우리 주변의 소식을 독자들에게 전달하기 위해 취재에 힘써온 기자들의 노고를 치하하기 위한 송년회 행사에서 뉴스21통신 울산 취재본부 사회2부 최병호 기자가 ‘2025년 올해의 기자상’을 수상하였다. 최병호 기자는 수상 소감에서 ‘자신의 기사를 통해 세상이 좀 더 밝고 따뜻해지...

충북 괴산군 내 사회적기업과 마을기업들이 사회적경제의 목적과 가치를 홍보하고 상품과 서비스를 알리기 위해 괴산군 사회적기업.마을기업 통합쇼핑몰인 ‘괴산나눔몰’에서 11월 4일부터 6일까지 3일간 김장용 절임배추에 대해 특가 이벤트를 연다.
괴산나눔몰은 괴산의 마을기업, 사회적기업에서 제품 생산을 하고 IT 서비스 사회적기업인 유비투비가 온라인 마케팅과 운영관리를 하는, 참여 조직이 모두 사회적 경제 기업들로 구축된 온라인 몰이다.
이번 한정이벤트에서 사회적기업, 마을기업 등 12개 사회적경제 기업은 괴산나눔몰(www.goesanmall.com) 쇼핑몰에서 절임배추 ‘450박스 3일한정’ 특가 이벤트를 열며, 홈페이지 방문 고객들께 배송료 무료지원의 서비스를 지원할 예정이다.
이번 3일간의 특가 이벤트에서는 사회적기업, 마을기업 12농가 충북 괴산군 사회적경제 기업들과 각 농가들이 정성껏 직접 재배하고, 개발하고, 판매하고 있는 상품들을 구매할 수 있다.
또 제철상품인 괴산절임배추, 냉동대학찰옥수수 외에 꾸준히 일기몰이 중인 솔뫼유기농찹쌀고추장, 흙살림표고버섯, 깨가쏟아지는마을 바로 짠 참기름/들기름 세트 등의 다양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충북 괴산군은 이번 행사가 착한소비, 희망나눔의 또 다른 씨앗이 되어 사회적경제가 실물 경제의 폐해를 극복한 좋은 대안이라는 인식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