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YKK, 소외계층 축구 꿈나무들에게 희망과 용기를 선사하는 축구 클리닉 성공적으로 마무리
  • 이정수
  • 등록 2015-11-09 13:32:43

기사수정
  • 스포츠를 통해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을 지원하는 YKK 아시아 그룹 CSR 프로젝트
  • ‘YKK 아시아 그룹 어린이 축구 클리닉’



2015119, 서울YKK 홀딩 아시아 (YKK HOLDING ASIA PTE. LTD., 이하 YHA) YKK 한국 주식회사(YKK KOREA CO., LTD., http://www.ykkkorea.com/)가 레알 마드리드 재단과 함께 기업의 사회적 책임(CSR)을 위한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진행된 ‘YKK 아시아 그룹 어린이 축구 클리닉(YKK ASIA GROUP Kids Football Clinic)’을 성공적으로 마무리 했다고 밝혔다.

 

축구 클리닉을 통해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을 지원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이 프로그램은 올해 한국에서는 처음으로 개최됐다. 이번 ‘YKK 아시아 그룹 어린이 축구 클리닉에는 30명의 지역 코치들, 그리고 보육원과 지역 문화센터를 통해 선발된 250여명의 아이들이 참여했다. 이들은 3일동안 레알 마드리드 재단의 코치들과 함께하며 뜻 깊은 시간을 보냈다. YKK는 레알 마드리드 재단과 함께 진행한 이번 이벤트를 통해 한국의 소외계층 아이들에게 인생에 단 한번뿐인 경험을 선물했다.

 

고양시 체육관에서 진행된 클리닉의 첫 번째 날에는 이론 세션과 실전 세션이 함께 진행됐다. 레알 마드리드의 코치들은 자신들의 훈련 방법과 기술을 지역 코치들과 공유했고 이를 공유 받은 지역의 코치들은 이틀 동안 레알 마드리드의 스태프를 도와 250여명의 소외계층 아이들에게 재미있고 교육적인 훈련을 제공했다. 116, 7일에는 대화 스포츠 공원과 백석 인조 구장에서 총 4번의 클리닉이 진행되었다. 클리닉에 참여한 어린이들은 양말, 바지 그리고 셔츠가 포함된 YKK/레알 마드리드 재단의 유니폼을 선물 받았다. YKK는 클리닉에 필요한 축구공을 후원했으며, 이후 지역사회에 기부했다.

 

이번 축구 클리닉은 타인의 이익을 도모하지 않고는 자신의 번영은 없다.”YKK의 기업 철학 선의 순환에 기초하고 있다. YKK 한국주식회사의 대표이사인 오가와 노리유키(Noriyuki Ogawa)“YKK 한국는 이러한 행사를 지속적으로 개최함으로써 어린이들의 건강한 신체활동과 성장을 장려할 것이다.”고 말했다.

 

레알 마드리드 재단의 수석코치인 파블로 고메즈 레벤가(Pablo Gomez Revenga)이번 클리닉에서 우리가 가장 중요하게 생각했던 목표는 아이들에게 즐겁고 유익한 시간을 제공하는 것이다.”, “이 캠프를 통해 아이들이 우리 축구팀의 기술과 스포츠 정신을 전수받으면서 무언가 의미 있고 재미있는 활동을 했다는 것을 배워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YKK는 이와 같은 의미 있는 행사들을 지속적으로 진행하며, 더 나아가 한국 전역의 아이들이 자유롭게 축구를 할 수 있도록 꿈과 용기를 심어 줄 계획이다. ‘YKK 아시아 그룹 어린이 축구 클리닉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 (http://www.ykkasia.com/regional.htm)에서 확인 가능하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지역아동센터연합회 울산 동구지회 2025년 후원감사의 날 개최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지역아동센터 연합회 울산 동구지회(회장 신정화)는 12월 12일 오후 7시, 동구청 5층 중강당에서 2025년 후원감사의 날 음악발표회를 개최했다.    이날 동구 소재 9개 지역아동센터는 오카리나, 우쿨렐레 등 악기 연주와 합창 등 아이들이 성장한 모습과 재능을 음악 발표를 통해 선보이며 더욱 뜻깊은 시간이 ...
  2. 동구 국공립 어린이집 연합회 보육 교직원 문화의 밤 행사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 국공립어린이집연합회(회장 이남숙)는 12월 12일 오후 6시 HD아트센터에서 ‘국공립어린이집연합회 문화의 밤’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울산 동구 국공립어린이집 14개소에 근무하는 보육 교직원들의 사기진작과 노고를 격려하기 위해 마련된 자리로, 보육 교직원 등 150여 명이 참석해 ...
  3. 울산시자원봉사센터 ‘베스트 자원봉사단체’ 역량강화 워크숍… 온기나눔 우수기관 한자리에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지난 18일 오후, 울산시자원봉사센터에서 실시하는 ‘베스트 자원봉사단체 선정 및 역량강화 워크숍’이 열려 지역 온기나눔 활동을 이끄는 우수 자원봉사단체들이 한자리에 모였다. 이번 워크숍은 우수기관·단체의 현장 경험을 공유하고, 사업 기획과 운영 역량을 높여 자원봉사의 지속가능성을 강화하...
  4. 울산 동구 지역자활센터 자활근로 참여자 문화 행사 개최 동구지역자활센터[뉴스21일간=임정훈]울산동구지역자활센터(센터장 김용식)는 12월 12일 오후 3시 HD아트센터에서 자활근로사업 참여자 100여 명과 함께 ‘2025년 자활근로 참여자 문화의 날’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문화 행사는 자활근로 사업 참여자들이 일상에서 벗어나 문화생활을 즐기고 재충전하고, 유대감 형성과 자활 의지를 더욱 강..
  5. 만인의 연인 김서진, 울산서 성황리 콘서트 개최 가수 김서진[뉴스21일간=임정훈] ‘만인의 연인’ 가수 김서진이  12월 13일(토) 오후 6시, 울산 동구 전하체육관(대왕암홀)에서 열린 단독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이번 콘서트는 김서진의 깊이 있는 감성과 진정성 있는 무대를 중심으로 다양한 출연진이 함께하며 풍성한 공연으로 꾸며졌다. 1부에서는 장구팀 공연을 시작으로 박...
  6. 반짝이는 아기별 아역 배우 이민아 [뉴스21일간=임정훈]아역 배우 이민아가 드라마와 영화, 광고, 홈쇼핑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며 주목받고 있다.이민아는 2017년 5월 8일생으로, 키 120cm, 몸무게 23kg이며 첼로와 피아노를 특기로 하고 있다. 어린 나이에도 불구하고 다수의 작품과 촬영 현장을 경험하며 안정적인 연기력을 쌓아가고 있다.그는 드라마 북극성,.
  7. 가온누리봉사대, ‘사랑의 군고구마’ 11번째 모금행사 개최 가온누리 봉사대[뉴스21일간=임정훈]가온누리봉사대(회장 이선미)는 오는 2025년 12월21일부터 25일까지 닷새간 일산해수욕장 공연장 일원에서 ‘사랑의 군고구마’ 열한 번째 모금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사랑이란 장작과 봉사라는 군고구마로 희망이라는 열매를 위하여’라는 취지로 마련됐으며, 모금된 수익금은 지역 내 이웃을 ..
사랑더하기
sunjin
대우조선해양건설
행복이 있는
오션벨리리조트
창해에탄올
더낙원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