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서부라이온스클럽, 중구가족센터에 이웃돕기 김장 김치 전달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울산서부라이온스클럽(회장 김두경)이 12월 26일 오전 10시 울산중구가족센터(센터장 서선자)를 찾아 100만 원 상당의 이웃돕기 김장 김치를 전달했다. 이번 전달식에는 김두경 울산서부라이온스클럽 회장과 울산중구가족센터 관계자 등 10명이 참석했다. 해당 김장 김치는 지역 내 한부모가정 및 저소득 가정 37세대...

대구가톨릭대학교 희망나눔연구센터 정휴준 교수가 한국평화언론대상에서 문화예술부분 대상을 수상하였다.
한국평화언론대상 시상식은 11월 29일 대구엑스코컨벤션 국제회의실에서 사단법인 한국시민기자협회 주최로 개최됐다.
대상 수상자는 윤상현 국회의원, 이태근 전 고령군수, 김용판 전 서울경찰청장, 배영식 전 국회의원 등이며 문화계열에서는 정휴준 교수가 유일한 수상자이다.
사단법인 직은나눔문화진흥회 이사장직을 겸하고 있는 정교수는 대구, 경북지역의 문화발전을 위해 헌신적으로 노력하였다. 문화복지 및 재능기부를 통한 문화환원사업의 공로를 인정받았으며 대가대에 문화예술경영 연계전공제도를 신설하여 학생들의 일자리 창출 효과와 신개념 수업 진행 방식의 도입 및 주민을 위한 사진전 개최 등 지역 문화발전에 지대한 공을 인정 받아 문화예술대상을 수여 받았다.
희망나눔연구센터는 문화적 영향을 못 받는 소외계층들에게 지역사회에서 좀더 내실 있는 복지사업을 펼쳐나가고자 한다. 본 사단은 우리사회에 올바른 기부문화를 확산시키고, 이를 통해 도움이 필요한 소외계층 및 공익 활동을 지원하는데 목적을 두며 우리사회의 시민의식의 성장과 공동체 발전을 위해 기여하는 개인 및 단체를 지원하는 데 목적을 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