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박물관, 울산 라이징 포트 누적 체험인원 1만 명 돌파…인기몰이 지속
[뉴스21일간=김태인 ] 울산박물관이 지난해 5월부터 운영 중인 가상 도심항공교통(UAM) 체험시설 ‘울산 라이징 포트’가 운영 개시 7개월여 만에 누적 체험 인원 1만 명을 넘어서며 인기몰이를 지속하고 있다. 울산 라이징 포트는 가상 도심항공교통(UAM)을 타고 태화강 국가정원과 반구천의 암각화, 대왕암공원 등 울산의 주요 명소를 실감형 ...

삼성전자가 목걸이형 블루투스 헤드셋‘레벨 U 프로(Level U Pro)’와 블루투스 헤드폰‘레벨 온 와이어리스 프로(Level On Wireless Pro)’를 출시하며 프리미엄 오디오 라인을 새롭게 선보인다.
‘레벨 U 프로’는 원음에 가까운 초고음질 UHQ(Ultra High Quality) 음원을 재생할 수 있어 마치 콘서트 현장에서 음악을 듣는 것처럼 생생하고 풍부한 사운드를 감상할 수 있다. 또한 유연한 재질의 넥 밴드와 하이브리드 타입의 이어팁으로 장시간 음악을 감상하더라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레벨 U 프로’는 양쪽 이어팁의 자석을 서로 붙이면 통화가 종료되거나 음악이 정지되는 기능으로 사용 편의성이 더욱 높아졌으며, 헤드셋 옆면과 후면 각각 위치한 2개의 마이크로 주변 소음과 울림을 제거하여 깨끗한 음성으로 통화를 할 수 있다.
무선 헤드셋 ‘레벨 온 와이어리스 프로’역시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초고음질 UHQ 음원 재생 기능이 적용됐다. 또한 터치 컨트롤 패드를 탑재해 재생과 정지, 볼륨 조절, 곡 이동,‘토크 인(Talk In)’ 등의 기능을 손가락 하나로 쉽게 조절할 수 있다. 토크 인은 헤드폰을 벗지 않고도 주위 사람과 대화가 가능하도록 오디오와 외부의 소리를 동시에 들을 수 있는 기능이다.
‘레벨 U 프로’와‘레벨 온 와이어리스 프로’는 한 대의 스마트폰에 2대까지 블루투스로 연동해 실시간으로 음악을 같이 들을 수 있는‘사운드 쉐어’를 지원한다.
‘레벨 U 프로’는 블랙, 골드 두가지 색상으로 9만9,000원에 8일 출시되고,‘레벨 온 와이어리스 프로’는 골드 색상으로 29만7,000원에 15일 출시 예정이다. 두 제품 모두 디지털프라자와 삼성전자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삼성전자 한국총괄 김호진 상무는“레벨 U 프로’와‘레벨 온 와이어리스 프로’는 파워풀하고 깊은 UHQ 음원을 어디서나 만족스럽게 감상할 수 있는 프리미엄 오디오”라며,“음질은 물론 디자인과 사용 편의성까지 강화한 제품으로 더욱 수준 높은 사운드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