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양동, 녹양배드민턴클럽 성금 50만 원 기탁으로 100일간 사랑릴레이 참여
의정부시 녹양동주민센터(동장 최경섭)는 1월 12일 녹양배드민턴클럽(회장 권영찬)이 성금 50만 원을 기탁하며 ‘100일간 사랑릴레이 배턴 잇기’에 동참했다고 밝혔다.창립 28주년을 맞은 녹양배드민턴클럽은 20여 년간 꾸준한 성금 기탁 활동을 이어오며 지역사회 이웃사랑 실천에 앞장서고 있다.권영찬 회장은 “추운 겨울 도움이 필요한 ...
존 케리 미국 국무장관이 수요일 (1월 27일) 중국 외교부 베이징에서 왕이(王毅) 외교부장과 회담하기 위해 만났다.
중국의 패권 확장을 견제하기 위해 동남아시아 국가를 상대로 구애에 나선 케리는 일요일( 1월24일) 아시아 순방을 시작했다.
케리는 더 많은 규제로 중국을 압박하고 북한 4차 핵실험에 대한 강력하고 포괄적인 제재를 촉구하기로 계획했다.
케리는 라오스 및 캄보디아에서 머문 후 화요일 (1월 26일) 밤에 베이징에 도착했다.
수요일 아침, 케리 미국 국무장관과 왕이 중국 외교부장이 회담을 위해 만났다.
"케리가 북한 핵 실험에 대응해 대북제재 강화하는데 중국 협력의 필요성을 강조 할 것으로 예상된다" 고 미국 국무부의 고위 관리는 말했다.
그는 또한 북한의 주요 동맹국인 중국에게 힘든 응답을 요구할 것이다.
케리는 또한 남중국해에서 중국의 인공섬 건설과 시설물 군사화에 대해 우려를 나타내고 이 문제에 대해 심도 깊에 논의 할 계획이다.
케리 미국 국무장관과 왕이 중국 외교부장은 회의 후 공동 기자 회견에 참석할 예정이다.
Source Format:HD
Audio:NATURAL
Locations:BEIJING, CHINA
Source:Reuters
Revision:2
Topic:Diplomacy/Foreign Policy,Government/Politics
Source News Feeds:Core News
ID:tag:reuters.com,2016:newsml_WD41TRCCN: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