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박물관, 울산 라이징 포트 누적 체험인원 1만 명 돌파…인기몰이 지속
[뉴스21일간=김태인 ] 울산박물관이 지난해 5월부터 운영 중인 가상 도심항공교통(UAM) 체험시설 ‘울산 라이징 포트’가 운영 개시 7개월여 만에 누적 체험 인원 1만 명을 넘어서며 인기몰이를 지속하고 있다. 울산 라이징 포트는 가상 도심항공교통(UAM)을 타고 태화강 국가정원과 반구천의 암각화, 대왕암공원 등 울산의 주요 명소를 실감형 ...
ODD 시장에서 높은 점유율을 보이는 삼성ODD의 개발 및 판매원인 TSST Korea (Toshiba Samsung Storage Technology)가 최신 OS에서도 안정적으로 구동되는 내장 ODD SH-224GB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Windows 10에서도 다양한 기능을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최적화 되었으며, 이 밖에도 기타 많은 OS와도 호환이 가능하다.
기존 방식과 달리 데이터를 광디스크의 레이어에 새기는 방식으로 반영구적 보관이 가능한 M-DISC 기술을 적용하여 사용자들이 더욱 편하게 제품을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광디스크의 최초 리딩시, 미디어의 상태를 파악 및 분석하여 최적의 배속과 안정감으로 데이터 손실을 방지하는 기술인 S.S.T(Stabilized Speed Technology)를 적용하여 ODD의 내구성을 만족시켰다.
또한 뒤틀린 디스크도 끊김없이 자동으로 읽을 수 있도록 T.A.C(Tilt Actuator Compensation Technology) 기술을 적용하여 광픽업 렌즈가 상향, 하향으로 자동 보정되어 편의성을 높였다.
SH-224GB는 진동 테스트, 낙하 테스트 등 다양한 제품 품질 테스트를 진행하여 미디어 호환성 또한 신뢰할 수 있으며, 심플한 블랙 및 화이트 베젤 디자인으로 출시되어 어느 PC케이스와도 잘 어울린다.
TSST는 새롭게 출시된 SH-224GB는 최신 OS를 이용하는 소비자들까지 겨냥한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 트렌드에 맞는 제품 출시는 물론 합리적인 가격에 고성능을 자랑하는 ODD를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