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경훈 부총리, 12일부터 사흘간 과기·우주 분야 55개 기관 업무보고 받아
배경훈 부총리 겸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은 오는 12일부터 사흘간 우주항공청과 소속·공공기관, 유관기관 등 모두 55개 기관으로부터 직접 업무보고를 받는다.과기정통부에 따르면, 12일 오전 10시에는 국가과학기술연구회와 한국과학기술연구원(KIST) 등 과학기술 분야 정부출연연구기관 7곳과 한국연구재단, 과학기술사업화진흥원, 연구...

배우 황정음이 뮤즈로 활동하고 있는 피부 타입 별 맞춤 솔루션을 제공하는 더마 테크놀로지 코스메틱 브랜드 BRTC (비알티씨)가 최근 자사의 제품을 사용하고 있는 고객 200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설 명절 화장품 선물 선호도에 대한 설문조사 결과를 발표했다.
‘설 명절 선물로 화장품을 선물한다면?’ 라는 물음에 응답자의 절반이 넘는 121명이 ‘영양크림 (59%)’을 꼽았다. 이어 ‘수분 크림 23% (46명)’, ‘아이크림 12% (20명)’, ‘기타 5% (14명)’ 의 순으로 응답했다.
응답자들은 겨울철 피부 당김이 심하기 때문에 수분크림과 영양 크림 기능을 함께 담은 제품을 선호하는 편” 라며, “주름 개선 및 피부 탄력 증진 효과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BRTC (비알티씨)의 ‘프리미엄 바이탈라이저 화이트닝 앰플팩’, 일명 비타민 앰플 수면팩은 바르고 자는 수면팩 이지만 에스테틱 샵에서 사용하는 고용량 비타민 앰플 16병을 한 통에 담아 높은 영양감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특히 눈꼬리 주름개선 수 효과, 팔자주름 깊이 개선 효과, 목 리프팅 효과를 비롯하여 총 21가지 BRTC 최다 임상을 받아 안정성과 효능을 입증 받은 제품이기도 하다.
고급스러운 패키지 디자인으로 30~40대 주부층이 활발하게 활동하는 커뮤니티 내에서 지인 선물로도 각광을 받고 있으며, 여배우 황정음이 촬영장에서 잠깐씩 눈을 붙일 때 사용하는 제품으로 인터뷰에 소개하면서 입소문을 타고 있는 제품이기도 하다.
아미코스메틱은 2006년에 설립된 화장품회사이다. 식품성 재료를 이용한 특허 과학과 전문 임상 기기를 이용한 스킨 케어의 효과를 통해 기능성 스킨 케어, 내추럴 스킨 케어 제품을 개발 판매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