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박물관, 울산 라이징 포트 누적 체험인원 1만 명 돌파…인기몰이 지속
[뉴스21일간=김태인 ] 울산박물관이 지난해 5월부터 운영 중인 가상 도심항공교통(UAM) 체험시설 ‘울산 라이징 포트’가 운영 개시 7개월여 만에 누적 체험 인원 1만 명을 넘어서며 인기몰이를 지속하고 있다. 울산 라이징 포트는 가상 도심항공교통(UAM)을 타고 태화강 국가정원과 반구천의 암각화, 대왕암공원 등 울산의 주요 명소를 실감형 ...
배달 통합서비스 ‘헬로프렌즈(www.hellofriend.co.kr)’를 운영해온 헬로월드(www.helloworlds.co.kr, 대표 서민수)가 24일 ‘헬로프렌즈’ 전국 대리점 사업자들을 모집하는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헬로프렌즈는 주문 관리 프로그램인 ‘스토어프렌즈’와 배달 대행 서비스인 ‘배달프렌즈’를 주요 서비스로 하며, ‘철가방앱’과 ‘철가방 매거진’(배달 쿠폰북)을 통해 광고 대행까지 한 번에 해결해 주는 배달 음식점 통합 서비스이다.
헬로월드는 이번 사업설명회에서 배달업의 고충을 진단하고 배달사업자(배달 대행 및 배달책자)의 안정적인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또 맞춤 상담을 통해 사업자별 영업전략 노하우를 전수할 예정이다. 사업설명회에 참여한 예비 창업자 및 배달사업자들에게는 수익 배분 우대, 스마트폰 보조배터리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사업설명회는 사전 예약으로 참석할 수 있다. 일정 및 신청 방법 등 자세한 내용은 ‘헬로프렌즈(www.hellofriend.co.kr)’ 웹사이트 또는 대표 번호(1644-6884)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헬로월드는 ‘엔젤소프트’, ‘위포인트’ 등과의 업무협약을 기반으로 헬로프렌즈 가맹 매장 확보 및 배달 통합 서비스를 확장하고 있다.
헬로월드 개요
헬로월드는 스마트 기기를 위한 IT 플랫폼을 개발/서비스 하는 기업이다. 헬로월드는 휴머니즘을 기반으로 하여 소비자들의 라이프 스타일 변화를 선도하며, IT 기술을 활용하여 지역경제 활성화, 사회적 가치 창출 및 책임 그리고 공헌 활동에 이바지할 수 있도록 항상 열정과 패기를 바탕으로 실행하고 도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