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천군, 제21회 청소년 영어캠프 4박 5일간 진행
서천군은 겨울방학을 맞아 오는 12일부터 16일까지 4박 5일간 ‘제21회 서천군 청소년 영어캠프’를 운영한다.이번 영어캠프는 초등학생 24명과 중학생 16명 등 총 40명이 참여하는 합숙형 프로그램으로, 건양대학교에서 진행된다.체험 중심의 몰입형 영어교육을 통해 학생들의 영어 의사소통 능력과 글로벌 역량을 강화하고, 창의·융합형 미...
장르와 국가를 초월한 다양한 영화들을 소개해 오며 부산의 이색적인 문화휴식공간으로 자리잡은 영화의전당의 4월은 그 어느 때보다 풍성하다.
감독, 배우와의 만남의 시간 ‘무대인사’, 전문가의 이야기를 통해 영화에 대한 심층적인 이해를 도와 줄 ‘특별강연’ 등 평소 쉽게 만날 수 없는 감독과 배우 등을 초청해 부산 지역 관객들이 영화인들을 직접 만나고 소통할 소중한 기회를 마련했다.
4월 2일 영화의 전당 중극장에서 영화 ‘글로리데이’ 지수·김준면(EXO수호) 무대인사, ‘대배우’ 오달수·윤제문·이경영 GV(감독과의 만남)가 연이어 마련된다.
또한 감독과 관객의 특별한 대화도 가능하다. △4월 9일 하늘연극장에서 ‘시간이탈자’ 곽재용 감독 △4월 19일 ‘스틸 플라워’ 박석영 감독 △4월 25일 ‘철원기행’ 김대환 감독 만나는 특별한 기회도 펼쳐진다.
기타 자세한 사항이나 예매는 영화의 전당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