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박물관, 울산 라이징 포트 누적 체험인원 1만 명 돌파…인기몰이 지속
[뉴스21일간=김태인 ] 울산박물관이 지난해 5월부터 운영 중인 가상 도심항공교통(UAM) 체험시설 ‘울산 라이징 포트’가 운영 개시 7개월여 만에 누적 체험 인원 1만 명을 넘어서며 인기몰이를 지속하고 있다. 울산 라이징 포트는 가상 도심항공교통(UAM)을 타고 태화강 국가정원과 반구천의 암각화, 대왕암공원 등 울산의 주요 명소를 실감형 ...
충청권 최대의 안전체험 학습장인 충남도안전체험관이 천안교육지원청과 손을 잡고 자유학기제의 안정적 정착과 내실 있는 운영을 위해 서로 협력할 것을 약속했다.
충청남도 안전체험관은 12일 체험관 내 회의실에서 김성복 안전체험관장과 한옥동 천안교육지원청 교육장 등 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업무협약 체결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에 따라 양 기관은 진로탐색의 중요성에 대한 인식을 공유하고 관련된 인적?물적 자원을 상호 협력하게 된다.
이와 함께 천안교육지원청은 각급 학교 등 일선 교육기관에 충청남도 안전체험관의 진로 체험 프로그램을 적극 홍보하고 지원하기로 했다.
김성복 안전체험관장은 “이번 업무협약을 계기로 천안교육청과의 체험 교류가 활성화되기를 기대한다”라며 “앞으로도 진로 체험 프로그램 등 다양한 자유학기제 프로그램을 개발하여 적극 지원하고 홍보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