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시청소년재단, 2026학년도 겨울방학 ‘포춘캠프’ 운영
포천시청소년재단(대표이사 김현철)은 오는 2월 6일까지 ‘2026학년도 겨울방학 포춘캠프(Fortune-Camp)’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재단은 지난 10일 포천교육문화복합공간 ‘두런두런’에서 참가 학생과 학부모를 대상으로 사전 교육(오리엔테이션)을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프로그램 전반에 대한 운영 방향과 세부 일정 등을 안내했으며, ...


부천FC1995가 오는 5일(목) 오후 2시 안산무궁화프로축구단과의 K리그 챌린지 8라운드 경기에서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아이좋아! 부천’이라는 이름으로 어린이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이번 ‘아이좋아! 부천’은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부천FC1995가 야심 차게 준비한 어린이들을 위한 축제로, 이날 경기장을 찾은 모든 어린이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놀거리와 먹거리, 선물 등을 준비해 부천종합운동장을 찾은 어린이팬들에게 큰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다.
먼저 이번 경기 관람을 위해 경기장을 찾은 어린이들에게 요즘 최고의 인기를 얻고 있는 만화 영화 ‘터닝메카드’ 열쇠고리(1,000개)와 웅진플레이도시 입장권(500장)을 선착순으로 (증정(택 1)한다.
또한 하프타임에는 부천FC 소속 프로 선수 11명과 부천시 어린이집 소속의 미취학 어린이 100명이 그라운드 위에서 축구 대결을 펼치는 초대형 이벤트도 열린다.
이와 함께 장외에서는 MBC 뷰티 아카데미와 함께 페이스페인팅 이벤트가, 가변석 뒤에서는 어린이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각종 푸드트럭도 준비될 예정이다.
김종구 부천FC 단장은 “우리 부천FC는 이번 어린이날 경기를 맞이하여 어린이들이 직접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부천FC가 가족들이 함께 찾아와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놀이 공간으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어린이(미취학 아동, 초등학교 1학년~초등학교 6학년)라면 무료입장 할 수 있고, 청소년과 성인은 50% 할인된 가격에 티켓을 구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