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시청소년재단, 2026학년도 겨울방학 ‘포춘캠프’ 운영
포천시청소년재단(대표이사 김현철)은 오는 2월 6일까지 ‘2026학년도 겨울방학 포춘캠프(Fortune-Camp)’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재단은 지난 10일 포천교육문화복합공간 ‘두런두런’에서 참가 학생과 학부모를 대상으로 사전 교육(오리엔테이션)을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프로그램 전반에 대한 운영 방향과 세부 일정 등을 안내했으며, ...

정용선 경기남부경찰청장은 지난 9일(목) 부천원미경찰서 및 오정경찰서를 방문하여 현장직원들을 격려하고, ‘도민을 사랑하는 경찰, 도민이 사랑하는 경찰’로 나아가기 위한 소통·화합의 현장 간담회를 실시했다.
부천원미경찰서(서장 경무관 우종수), 부천오정경찰서(총경 박동수)을 비롯한 현장직원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이날 간담회에 앞서 정용선 청장은 원미경찰서 관내에 위치한 원미초등학교를 방문하여, 안전한 등굣길을 위한 학교 앞 안전활동을 전개한 후 대한노인회 부천원미구지회와 한국지체장애인협회 부천시지회를 방문했다.
이어 경찰서 4층 강당에서 열린 현장직원과의 간담회에서는 교통질서 확립, 학교폭력 예방, 중요범인 검거 유공 등 공적을 세운 직원들에게 포상과 함께 현장경찰관들의 애로사항 및 건의사항을 듣고 답변하는 소통의 시간이 마련되었다.
이후 112종합상항실에서 현장근무로 인해 미처 간담회에 참석하지 못한 직원들과 무전으로 대화를 나누며 격려했다.
오후에는 오정경찰서 관내에 위치한 대한노인회 오정구지회를 방문한 뒤 오정경찰서로 이동하여 차적조회, 등굣길 안전활동, 안매켜소 운동 등 업무유공자에 대한 표창을 수여하고, 현장직원들과의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정용선 청장은 “앞으로도 국민중심, 현장중임의 경찰활동을 전개하고 도민을 사랑하고 도민에게 사랑받는 ,지역주민이 안심하고 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는 부천경찰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해 달라”고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