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박물관, 울산 라이징 포트 누적 체험인원 1만 명 돌파…인기몰이 지속
[뉴스21일간=김태인 ] 울산박물관이 지난해 5월부터 운영 중인 가상 도심항공교통(UAM) 체험시설 ‘울산 라이징 포트’가 운영 개시 7개월여 만에 누적 체험 인원 1만 명을 넘어서며 인기몰이를 지속하고 있다. 울산 라이징 포트는 가상 도심항공교통(UAM)을 타고 태화강 국가정원과 반구천의 암각화, 대왕암공원 등 울산의 주요 명소를 실감형 ...
광주 동구는 지난 18일 동구건강가정지원센터(센터장 김진숙)에서 삼성생명 호남지역사업부(부장 노태운)와 함께 「미혼모(부) 나눔 바자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바자회는 동구건강가정지원센터 미혼모(부) 가족들이 그동안 꾸준히 모아온 양육물품과 삼성생명 호남지역사업부 임직원들의 기증물품을 한 곳에 모아 아나바다 형식으로 진행됐다.
이번 행사를 통한 수익금과 모금액 전액은 삼성생명 호남지역사업부의 후원물품과 함께 저소득가정 아동을 지원하는 지역사회 복지기관에 전달될 예정이다.
동구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단순히 물품을 사고파는 중고장터를 넘어 자원의 소중함을 되새기고, 지역 내 소외계층을 위한 나눔문화로 발전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면서 “행사를 지원해 준 삼성생명 호남지역사업부 임직원분들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