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시청소년재단, 2026학년도 겨울방학 ‘포춘캠프’ 운영
포천시청소년재단(대표이사 김현철)은 오는 2월 6일까지 ‘2026학년도 겨울방학 포춘캠프(Fortune-Camp)’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재단은 지난 10일 포천교육문화복합공간 ‘두런두런’에서 참가 학생과 학부모를 대상으로 사전 교육(오리엔테이션)을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프로그램 전반에 대한 운영 방향과 세부 일정 등을 안내했으며, ...



부천FC는 1일(금) 인천유나이티드와 FC안양 등에서 활약했던 공격수 이효균(28)을 임대 영입해 공격진을 보강했다."고 밝혔다.
이효균은 신체조건이 좋고 활동량이 많은 선수로 동아대학교를 졸업하고 2011년 경남FC에 입단하여 인천유나이티드와 FC안양 등을 거치면서 프로통산 86경기 13골 3AS를 기록했다. 또한 최전방과 측면에서 모두 뛸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부천은 이효균의 영입으로 그 동안 부족했던 골 결정력에 상대적으로 취약했던 중앙 지역에서의 결정력을 갖추게 됐다.
부천FC 송선호 감독은 “이효균은 중요한 순간에 골을 넣어 해결하는 해결사 본능을 가진 선수”라며 “팀이 수비적으로는 어느 정도 자리를 잡은 것에 비해 공격라인에서 골 결정력이 부족했는데, 이효균의 합류로 부족했던점을 보안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이에 이효균은 “무엇보다 부천이 이번 시즌 승격하는데 보탬이 되는 선수가 되고 싶다,”며 “이번 시즌 부천의 목표가 확실한 만큼 팀이 반드시 승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효균은 바로 선수단에 합류해 7월 경기부터 부천 선수들과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