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박물관, 울산 라이징 포트 누적 체험인원 1만 명 돌파…인기몰이 지속
[뉴스21일간=김태인 ] 울산박물관이 지난해 5월부터 운영 중인 가상 도심항공교통(UAM) 체험시설 ‘울산 라이징 포트’가 운영 개시 7개월여 만에 누적 체험 인원 1만 명을 넘어서며 인기몰이를 지속하고 있다. 울산 라이징 포트는 가상 도심항공교통(UAM)을 타고 태화강 국가정원과 반구천의 암각화, 대왕암공원 등 울산의 주요 명소를 실감형 ...

원스토어 주식회사(대표 이재환)가 ㈜드림플레이게임즈의 ‘미스틱히어로즈’를 6월의 우수베타게임으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6월의 베타게임존은 13일부터 26일까지 운영되어 5천명의 유저가 참여하였으며 ‘미스틱히어로즈’는 향후 원스토어 정식 출시 시 5,000만원 상당의 마케팅 지원을 제공받게 된다.
‘미스틱히어로즈’는 드림플레이게임즈가 ㈜엘리에셀과 함께 약 1년 6개월간 공을 들여 준비한 RPG 게임이다. 디펜스와 RPG 장르 모두의 재미를 한번에 맛볼 수 있으며, 베타게임존 테스트기간 동안 다양한 유저 피드백을 모아 이 중 100명에게 원스토어 게임캐쉬 1만원씩 제공하며 테스트를 성황리에 마쳤다.
㈜드림플레이게임즈의 심희규 대표는 “원스토어를 통해 게임의 베타테스트를 성공적으로 치르게 되어 기쁘다. 베타테스트를 통해 확인된 유저들의 소중한 피드백과 인 게임 개선사항들을 반영하여 조만간 더 발전된 모습으로 유저들을 찾아 뵙도록 하겠다”며 “특히 이번 테스트를 통해 개발에 도움이 되는 직접적인 피드백을 많이 받을 수 있어서 실질적인 도움이 됐다”고 말했다.
원스토어 주식회사의 이재환 대표는 “이번 베타게임존에 참여했던 모든 게임들이 테스트를 성공적으로 마칠 수 있어서 기쁘다”며 “앞으로도 베타게임존이 개발사들에게 원스토어 내 두터운 게임 유저층의 피드백을 받을 수 있는 테스트 공간을 제공하고 유저들에게는 최신 게임을 가장 먼저 접해 볼 수 있는 기회와 선택권을 제공하는 앱마켓이 되고자 한다”고 밝혔다.
한편 다음 베타테스트는 12일(화)부터 25일(월)까지 14일간 진행될 예정이다. 유저가 베타게임존 게임을 다운받아 플레이 후 설문을 작성하면 이 중 최대 100명에게 원스토어 게임 캐쉬 1만원이 제공되고, 우수베타게임으로 선정되는 게임에는 정식 출시 시 5,000만원 상당의 마케팅 지원이 제공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원스토어 개발자 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6월 시작한 원스토어 인디게임존은 전시된 인디게임들의 총 다운로드 횟수가 30만을 상회, 성황리에 진행되었다. 성원에 힘입어 이번 원스토어 7월 인디게임존 선정작도 공개되었다.
7월 인디게임존 선정작은 ▲지켜라 꿈나무(엔소울) ▲몬스터2048-기사단키우기(레트로박스) ▲다이스 이즈 캐스트(넥스트스테이지) ▲가위바위보원정대(인디에이게임즈) ▲땅파기 광물을 찾아서(토토스소프트) ▲두근두근Q전(프렌드타임스코리아) ▲에보랜드(Playdigious)이다.
해당 게임들은 전시 기간 동안 다운로드 시 1,000원 상당의 보상이 제공된다. 향후에도 원스토어에서는 인디게임들을 손쉽게 접할 수 있는 전용 공간을 매월 전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