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동구, 지역 보건의료 심의위원회 개최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1월 16일 오후 1시 30분 동구청 2층 상황실에서 제8기 지역보건의료계획의 3차년도(2025년) 시행결과 평가 및 4차년도(2026년) 시행계획 수립 심의를 위해 지역 보건의료 심의위원회를 개최하였다. 제8기 지역 보건의료 계획은 2023년부터 2026년까지 4년 간의 중장기 종합계획으로 ‘건강한 구민, 다함께 행...

부천원미경찰서(서장 경무관 우종수)에서는 지난 21일(목) 대한노인회 부천지부에서 노인 교통사고 예방을 위한 야간반사스티커가 부착된 효도지팡이 전달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전달식은 지난 21일(목) 오전 09:30 대한노인회 원미지회에서 우종수 원미경찰서장과 ON Semiconductor(구 페어차일드)천우영 상무가 고승언 대한노인회 원미지회장에게 전달 하였다.
이번 전달된 효도지팡이는 원미노인회를 통해 관내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들에게 보급될 예정이며, 자체 제작한 효도지팡이는 제작단계에서부터 어르신들을 위한 세심한 배려가가 담겨있는데, 무엇보다도 어르신들의 편의와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여, 높이조절기능과 야간 교통사고의 위험으로 부터 시인성 확보를 위한 야간반사스티커를 부착하였다.
한편 우종수 경찰서장은 “이러한 경찰에 노력으로 어르신들이 조금 더 편안히 다니시고 시인성 확보로 야간 교통사고 예방에도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앞으로도 사회적 약자에 대한 세심한 배려를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가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