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박물관, 울산 라이징 포트 누적 체험인원 1만 명 돌파…인기몰이 지속
[뉴스21일간=김태인 ] 울산박물관이 지난해 5월부터 운영 중인 가상 도심항공교통(UAM) 체험시설 ‘울산 라이징 포트’가 운영 개시 7개월여 만에 누적 체험 인원 1만 명을 넘어서며 인기몰이를 지속하고 있다. 울산 라이징 포트는 가상 도심항공교통(UAM)을 타고 태화강 국가정원과 반구천의 암각화, 대왕암공원 등 울산의 주요 명소를 실감형 ...
충남도 농업기술원은 파워블로거 등을 대상으로 농가맛집 등 지역 자원과 연계한 ‘맛 투어’를 실시키로 하고,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7일 밝혔다.
다음 달 12∼13일 개최 예정인 이번 맛 투어는 지역의 맛과 음식, 지역문화를 소재로 한 ‘맛 기행 루트’를 개발하고, 특화 음식관광 상품화를 위해 마련했다.
맛 투어 일정을 보면, 우선 12일에는 부여에서. TV 프로그램인 ‘한식대첩’ 우승 농가맛집인 ‘나경’과. 수제 요거트를 만날 수 있는 ‘밀크아트’를 방문해 대표 음식을 맛 본 뒤, 세계유산인 능산리고분군을 관람한다.
이튿날인 13일에는 서산으로 이동, 해미읍성을 관람한 뒤, 농가맛집인 ‘농부의 밥상, 봄날’에서 음식을 맛보고, 교육농장인 ‘도적골’에서 흙과 농업·농촌의 고마움도 배운다.
도 농업기술원은 파워블로거 등을 대상으로 다음 달 6일까지 참가 신청을 받고, 심사를 통해 참가자를 최종 선발할 계획이다.
이번 맛 투어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도 농업기술원 홈페이지(www.cnnongup.net)를 참고하거나, 자원식품과(041-635-6186)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