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강 그린웨이 ‘고덕천 라운지’조성, 고덕천교 하부 체류형 수변거점으로 재탄생
강동구(구청장 이수희)는 올림픽대로 고덕천교 하부의 유휴공간을 정비해, 고덕천을 중심으로 한강까지 이어지는 체류형 수변 문화공간 ‘고덕천 라운지’를 조성했다고 14일 밝혔다.그동안 고덕천교 하부는 3년간 이어진 올림픽대로 확장공사와 시설 노후화로 활용이 제한되고, 보행자와 자전거 이용자의 동선이 혼재돼 안전 우려가 제기...
마그마컴퍼니 소속 배우 오병진과 그의 절친 오지호가 에스마스터를 런칭해 플랫폼 비즈니스로 100억원 매출을 달성했다.
플랫폼 비즈니스란 사업자가 네트워크를 구축하여 소비자가 시간과 공간의 제약 없이 참여할 수 있도록 하는 사업 형태를 말한다.
오병진과 오지호는 최근 세신퀸센스와 함께 프리미엄 주방기구 브랜드 에스마스터를 런칭해 1년만에 100억 매출을 달성하며 홈쇼핑 2016년 리빙 매출 1위를 기록했다.
첫 아이템은 스테인리스 후라이팬 세트로 첫 방송부터 연이은 매진을 기록했다. 현재 에스마스터는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 중인 오지호가 모델로 활약하고 있으며 마스터셰프코리아에 제작 지원한 바 있다.
한편 에스마스터는 글로벌 리빙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해 중국 및 일본 등으로 수출을 협약 중이며 가격과 디자인을 최우선으로 소비자들을 위한 리빙브랜드로 거듭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