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리아 정부군, SDF와 휴전 하루 만에 북동부서 유혈 충돌
시리아 정부군이 쿠르드족 주축 무장단체 시리아민주군(SDF)과 휴전에 합의한 지 하루 만에 북동부 지역에서 다시 유혈 충돌이 발생했다. 현지시간 19일, 시리아 국영 SANA통신과 로이터통신 등에 따르면 정부군은 SDF가 통치권을 넘기기로 한 데이르에조르, 알하사카, 라카 등 북동부 3개 주에 병력을 배치하기 시작했다.
SDF는 극단주의 테러 ...
겨울철 화재 예방 총력…다중이용업소 이동식 난로 사용 제한
용인소방서는 겨울철 난방기기 사용이 증가하는 시기를 맞아 화재 및 일산화탄소 중독사고 예방을 위해 다중이용업소와 공연장 등에서 ‘이동식 난로’ 사용을 자제해 줄 것을 당부했다.이동식 난로는 전도 시 화재로 이어질 가능성이 높고, 전기 과부하 등으로 인해 대형 사고로 확대될 위험이 크다. 특히 실내 밀폐 공간에서 사용할 경우 ...
구리시청소년수련관(관장 이문희)이 10일 고운마음치과(원장 이고운)와 업무 협약을 체결하였다.
고운마음치과는 6월 사회공헌활동으로 지역 청소년들에게 치과 치료를 무료로 진행하겠다고 구리시청소년수련관에 제안했다. 이를 시작으로 구리시청소년수련관의 방과 후 아카데미 참여 청소년 40명에게 치과 치료를 무상 지원하고 있다.
고운마음치과는 향후 구리시의 복지사각지대의 청소년들에게도 꾸준한 무상 치과 치료를 지원하겠다며 구리시 드림스타트 등과 협력하여 무상 진료의 범위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구리시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는 방과 후 나홀로 청소년을 위한 안전하고 창의적인 활동공간 제공을 목표로 여성가족부와 지방자치단체에서 청소년들의 건강한 방과 후 생활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전문체험 및 학습 프로그램, 청소년 생활관리 등 종합서비스를 지원하는 국가정책지원 사업으로 구리 관내 초등학교 5~6학년 청소년 40명을 대상으로 운영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