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양군, 2026년 ‘붉은말의 해’ 맞아 고향사랑기부 이벤트 추진
담양군(군수 정철원)이 2026년 병오년(丙午年) ‘붉은말의 해’를 맞아 1월 15일부터 2월 18일까지 5주간 고향사랑기부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행사 기간 중 담양군에 10만 원 이상 기부하면 자동 응모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네이버페이 포인트와 담양 딸기가 경품으로 제공된다.
먼저, 새해 기부 ...
시흥시가 시민 문화향휴 기회 확대를 위해 가족극 페스티벌 ‘가족문화나들이’를 진행한다.
시흥 문화바라지 2016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준비된 가족문화나들이에서는 오는 11월 20일까지 매주 일요일마다 6가지 다른 공연으로 관객들을 맞는다.
첫번째 공연 ‘사랑하면 춤을 춰라’(이하 사춤)는 오는 16일 늠내홀에서 개최될 넌버널 형식의 공연이다. 미국, 일본, 중국, 영국, 베트남, 싱가포르, 러시아 등 전 세계 60여개에서 공연된 공연 한류의 대표 아이콘으로 힙합, 째즈, 현대무용, 브레이크댄스 등 다양한 댄스 장르를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다.
이들 작품은 매주 일요일 오전 11시와 오후 2시 일 2회씩 시흥시청 늠내홀과 ABC행복나눔센터 ABC홀, 시흥 평생학습센터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공연은 16일 ‘사랑하면 춤을 춰라’를 시작으로 23일 ‘넌 특별하단다’, 30일 ‘하이 마스크’ 순으로 매주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