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대표 글로벌 축제 ‘보령머드축제’, ‘로컬100’ 선정
보령시는 보령머드축제가 문화체육관광부가 주관하는 ‘제2기 로컬100(2026~2027)’에 최종 선정됐다고 밝혔다. ‘로컬100’은 지역 고유의 매력을 지닌 문화자원을 선정해 2년간 국내외에 집중 홍보하는 사업으로, 박물관, 문화서점, 전통시장 등 문화공간부터 지역축제, 공연, 체험형 콘텐츠, 지역 브랜드까지 다양한 분야를 포함한다. ...
세계적인 렌터카 회사인 허츠는 미국에서 차량을 렌트하는 아시아 여행객들이 프리스티지 컬렉션 및 아드레날린 컬렉션을 비롯한 프리미엄 급 차량 이용 시 15%의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특별 프로모션은 미국 내 주요 공항 지점에서 실시되며 렌트 기간이 5일 이상이고 12월 31일 이전까지 차량을 예약 및 수령하면 된다. 예약 시 프로모션 코드(PC# 310054)를 제시하면 누구나 이용 가능하다.
허츠 아시아 태평양 지역(Hertz Asia Pacific) 부사장, 오인 맥네일(Eoin Macneill)은 “한국을 비롯한 아시아 고객들이 프리스티지 컬렉션 차량의 우아한 디자인과 안락한 승차감 그리고 아드레날린 컬렉션 스포츠카의 스릴 넘치는 주행을 즐길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아닐 수 없다”며 “최신형 Shelby GT-H 머스탱과 캐딜락 Escalade 4WD를 포함해 다양한 인기 모델들이 행사 대상에 포함되어 있어서 허츠의 자동차 애호가 고객들이 특별 할인된 가격으로 미국의 환상적인 도시들을 신나게 운전하면서 즐길 수 있는 이번 기회를 놓치지 않았으면 한다”고 밝혔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의 하이라이트는 2016년형 ‘포드 쉘비 GT-H’ 스포츠카를 로스앤젤레스, 샌프란시스코, 라스베이거스, 올랜도 등 미국 내 주요 17개 공항 지점에서 파격적인 할인가로 이용할 수 있다.
한편 허츠의 아드레날린 컬렉션은 다양한 고급 스포츠카를 구비하고 있어 뛰어난 주행 경험과 편리한 예약을 동시에 원하는 휴양객들에게 적합하며 프리스티지 컬렉션은 우수한 승차감의 고급 차량을 다양하게 구비하고 있어 가족 및 그룹 단위의 여행객들에게 안성맞춤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