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박물관, 울산 라이징 포트 누적 체험인원 1만 명 돌파…인기몰이 지속
[뉴스21일간=김태인 ] 울산박물관이 지난해 5월부터 운영 중인 가상 도심항공교통(UAM) 체험시설 ‘울산 라이징 포트’가 운영 개시 7개월여 만에 누적 체험 인원 1만 명을 넘어서며 인기몰이를 지속하고 있다. 울산 라이징 포트는 가상 도심항공교통(UAM)을 타고 태화강 국가정원과 반구천의 암각화, 대왕암공원 등 울산의 주요 명소를 실감형 ...

안희정 충남도지사가 25일 오후 4시 30분 수원시청 대강당에서 열리는 ‘제76회 수원포럼’의 강사로 나선다.
안 지사는 지난 6년 간 도지사로 재임하며 느낀 점을 50분 동안 이야기할 예정이다. 강연 후에는 염태영 수원시장과 함께 토크콘서트를 열어 서로의 철학과 가치관을 주제로 진솔한 대화를 나눈다.
광역자치단체장이 수원 포럼 강사로 초청된 것은 남경필 경기도지사(제68회)에 이어 두 번째다.
2010년 제36대 충남도지사에 당선된 안 지사는 2014년 재선에 성공했다. 한국 매니페스토 실천본부의 전국 시도지사 공약 이행 평가에서 2011년부터 5년 연속 최우수 등급을 받았고, 지난해에는 한국공공자치연구원 지역정책연구포럼에서 선정한 ‘올해의 지방자치 CEO 시‧도지사 부문’을 수상하기도 했다. 저서로 「산다는 것은 끊임없는 시작입니다」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