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 보령시 축제 미리보기... 계절마다 특별한 즐거움
보령시가 2026년 한 해 동안 사계절 내내 다채로운 축제를 펼친다. 봄부터 겨울까지 계절의 매력을 담은 축제들이 시민과 관광객을 기다린다. 봄, 꽃향기와 바다 내음, 모터의 열기 3월부터 4월까지는 타우린이 풍부한 주꾸미와 봄철 별미 도다리를 맛볼 수 있는 무창포 주꾸미·도다리 대잔치가 열린다. 어린이 맨손 고기잡기 체험과 조수...
KT&G 전북본부(본부장 고경찬, 이하 전북본부)는 4일 ‘2016 KT&G상상펀드 사랑나눔’ 기부금 600만원을 어려운 계층의 난방비로 써달라며 정읍시에 기탁했다.
시는 이날 기부금은 저소득층 30여 가정에 전달할 예정이다.
고경찬 KT&G 전북본부장은 “임직원들이 합심해 모은 성금을 어려운 계층의 난방비로 전달해 보람 있고 기쁘게 생각 한다”며 “이번에 전해 드린 난방비를 통해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 고 말했다.
김생기시장은 이날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정성을 모아준 고경찬 KT&G 전북본부장을 비롯한 직원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며 고마운 뜻을 전했다.
한편 이번 난방비는 KT&G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조성한 ‘상상펀드’에서 전액
지원됐다.
상상펀드는 임직원들의 기부금에 회사가 동일 금액을 더해 조성한 KT& G만의 독창적 사회공헌 기금으로, 임직원 전체가 참여하고 있는 KT&G 만의 차별화된 기부문화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