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 2026년 1월 5급 이상 인사발령 시행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광역시 동구청은 2026년 1월 1일자 5급 이상 인사발령을 시행했다. 대상자는 승진 6명, 전보 21명, 인사교류 7명 등 34명이며, 12월 29일 오후 5시 동구청 2층 대강당에서 임용장을 수여할 예정이다. ◆ 승진(6명)◇ 5급→4급 : △ 경제정책국장 이경자 △ 해양환경국장 조상래◇ 6급→5급 : △ 도시과장 박선혜 △ 전...
한국청소년연맹(총재 한기호) 사회공헌사업 희망사과나무가 10일(목) 전남지역 소외청소년 가정에 연탄을 후원했다.
이번 연탄 후원은 소외계층 청소년 가정의 겨울나기를 위한 생활을 지원하기 위해 한국청소년연맹 희망사과나무와 한국청소년광주전남연맹에서 함께 진행하였으며 학교로부터 추천받은 조손가정 및 저소득층 가정에 연탄 900장을 전달했다.
연탄을 전달받은 한 조손가정 어르신은 “겨울만 되면 추위에 연탄 걱정을 하는데 많은 연탄을 배달해 주어 한겨울을 따뜻하게 날 수 있게 되었다”며 한국청소년 희망사과나무에 감사의 뜻을 밝혔다.
한편 연탄을 직접 전달한 한국청소년광주전남연맹 김용식 업무부장은 “학교 및 지역사회와 연계하여 어려운 청소년들을 위한 작은 나눔의 시작일 뿐”이라며 “앞으로 희망사과나무와 함께 더 많은 이들에게 이러한 나눔을 실천하며 지역사회의 건강한 발전과 나눔문화 확산에 이바지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희망사과나무는 이외에도 전국 보육원, 그룹홈 등 국내 및 해외 취약계층 청소년의 자립을 지원하기 위한 이웃사랑을 지속적으로 실천할 예정이다.
한편 희망사과나무는 한국청소년연맹 사회공헌사업으로 국내·외 극빈지역 및 취약계층 아동·청소년의 건강한 성장을 지원하고 있으며 사업 및 후원 문의는 희망사과나무 운영본부로 문의하거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