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강 그린웨이 ‘고덕천 라운지’조성, 고덕천교 하부 체류형 수변거점으로 재탄생
강동구(구청장 이수희)는 올림픽대로 고덕천교 하부의 유휴공간을 정비해, 고덕천을 중심으로 한강까지 이어지는 체류형 수변 문화공간 ‘고덕천 라운지’를 조성했다고 14일 밝혔다.그동안 고덕천교 하부는 3년간 이어진 올림픽대로 확장공사와 시설 노후화로 활용이 제한되고, 보행자와 자전거 이용자의 동선이 혼재돼 안전 우려가 제기...
마고 로비가 영화감독 남자친구 톰 애컬리과 스몰 웨딩을 올리고 품절녀가 됐다.
12월 20일(한국시간) 영국 데일리 메일은 "마고 로비와 톰 애컬리가 호주의 바이론 베이에서 극비 결혼식을 올리고 정식 부부가 됐다"고 보도했다.
톰 애컬리의 남동생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피로연 사진을 공개, 결혼 소식을 알렸다.
두 사람의 결혼식에는 가까운 가족과 친구한 참가한 채 극비로 진행됐다. 웨딩 들러리는 마고 로비의 여동생이 맡았다.
신혼부부는 결혼식 이후 크리스마스 연휴를 호주에서 가족들과 함께 보낼 계획이다.
마고 로비와 톰 애컬리는 지난 2014년부터 공개 교제 중이며, 올해 초 약혼식을 올린 바 있다.
한편 '더 울프 오브 월스트리트'에서 섹시한 매력을 한껏 발휘한 마고 로비는 이후 '수어사이드 스쿼드' 등 대작에 출연하며 톱스타 반열에 올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