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예진, 에브리릴스 첫 오리지널 숏드라마 주연… ‘AAA 건전지입니다만’으로 신인 존재감 드러내
새내기 대학생의 첫사랑을 섬세한 표정 연기로 풀어낸 추예진의 존재감이 눈길을 끈다. 로맨틱 코미디 숏드라마 ‘AAA 건전지입니다만’이 숏드라마 플랫폼 에브리릴스의 첫 오리지널 작품으로 공개를 앞두면서, 주인공 자가영을 연기한 추예진의 신선한 매력이 서서히 베일을 벗고 있다.‘AAA 건전지입니다만’은 에브리릴스가 공식 서비...
더불어민주당 문재인 대선후보는 7일 오전 충남도청에서 안희정 충남지사와 회동한다.
이번 회동은 경선과정에서 생긴 앙금을 풀고 본선국면에서 협력을 구하기 위한 것으로 풀이된다.
문 후보와 안 지사는 또 미세먼지 대책과 충남 민생현안을 해결하기 위한 방안을 논의할 예정이다.
이후 안 지사와 함께 충남 내포 첨단산업단지 조성현장을 방문해 내포 신도시 육성의 구체적인 방안을 논의한다.
문 후보는 '내포 신도시를 환서해권 중심도시로 육성해 충남 재도약의 거점이 되도록 하겠다'는 청사진을 밝힐 예정이다.
문 후보는 오후에는 충북 일자리 창출의 중심이자 바이오 산업의 현장인 오송 '메타바이오메드'를 방문하고 지역발전 비전을 밝힐 계획이다. 이 자리에서 중소기업의 애로사항도 듣는다.
문 후보는 오후 4시 경기 평택시의 탄도탄 작전통제소와 공군작전사령부를 방문해 북한의 미사일 위협에 대한 확고한 안보태세를 점검하고 군 장병을 격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