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하2동, 적십자 특별회비 및 이웃돕기 성금 전달
전하2동행정복지센터[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 전하2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김영회)는 1월 19일 오전 11시 30분 전하2동 행정복지센터에서 2026년 적십자 특별회비 100만 원을 대한적십자사 울산광역지사에 전달했다. 이어 오후 2시에는 동구청장실에서 관내 저소득 주민을 위한 이웃돕기 성금 100만 원을 기탁하며 전달식을 가졌다. ...

충남지방경찰청(청장 김재원)은,제19대 대통령 선거의 공식적인 선거운동이 시작됨에 따라 4. 17(월)부터 5. 9(화) 개표종료 시까지 충남지방경찰청과 도내 15개 全 경찰서에 “선거경비상황실”을 설치하고, 24시간 운영하는 등 본격적인 선거 경비체제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먼저 금일부터 투표일인 5월 9일 오전 6시까지 경계강화 비상근무를 실시하고, 투표 개시 시부터 개표 종료 시까지는 갑호 비상근무를 실시하는 등 단계별 비상근무를 실시하여 선거경비에 만전을 기할 계획이다.
아울러 선거기간 중 충남․세종 지역을 방문하는 대선후보자 및 주요인사들에 대해 신변보호 전담팀을 편성, 운영하는 등 안전확보에 주력할 예정이다.
또한 주요 경비대상인 보관소, 투표소에 대해서는 관할 선관위와 비상연락체제를 구축하고 112순찰을 강화하는 한편, 투표함 회송 시 선관위와 합동으로 개표소까지 안전하게 회송경비를 실시하게 된다.
이와 함께 도내 17개 개표소에 대해서는 상설부대 등 충분한 경찰력을 배치, 우발상황에 대비할 방침이다.
김재원 청장은 선거상황실 현판식에 참석하여 근무자들을 격려하고, “대선후보자와 정당대표 등 주요인사에 대한 신변보호 및 투․개표소 등
경비대상에 대한 안전활동을 한층 강화해 평온한 분위기 속에서 공명선거가 이루어 질수 있도록 노력해달라”고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