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동구, 지역 보건의료 심의위원회 개최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1월 16일 오후 1시 30분 동구청 2층 상황실에서 제8기 지역보건의료계획의 3차년도(2025년) 시행결과 평가 및 4차년도(2026년) 시행계획 수립 심의를 위해 지역 보건의료 심의위원회를 개최하였다. 제8기 지역 보건의료 계획은 2023년부터 2026년까지 4년 간의 중장기 종합계획으로 ‘건강한 구민, 다함께 행...
매회 4만 명이 넘는 참관객들이 방문하는 인천 대표 전시회 '인천 베이비 & 키즈페어' 가 오는 5월 25일 송도컨벤시아에서 개최된다는 소식이다.
인천은 물론 서울 경기권 엄마 아빠들의 가을 나들이 필수 코스로도 유명한 이번 행사는 영유아 유아교육 전시회를 전문으로 기획하는 업계 최고의 기업 ㈜세계전람(대표 조민제)이 주최하고 튼튼영어가 협찬한다.
전시회의 공식명칭은 '인천 베이비&키즈페어 (INCHEON BABY & KIDS FAIR 2017)', 슬로건은 '인천로맨스, 엄마로 맨 처음 만나는 스토리'다. 이 행사는 임산부뿐 아니라 첫임신을 계획하는 예비맘과 예비 부모들이 찾는 전시회로도 유명하다. 올해는 150여 개 참가사, 400부스 규모로 개최될 예정이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유모자, 카시트, 아기띠, 스튜디오, 매트, 웨건, 킥보드, 돌잔치업체, 유아동 의류, 이유식, 영양제, 스킨케어, 출산용품, 도서, 학습지, 교재, 교구, 외국어교육 및 유아용품에 이르기까지 신생아와 영유아에 관련된 다양한 제품과 브랜드들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이번에는 임산부, 예비엄마아빠, 저연령층의 자녀를 둔 부모님들을 위해, 별도의 로맨스 특별관을 운영한다. 본 특별관은 초보 부모들이 임신주차, 아이연령대에 맞게 어떤 품목들을 준비해야 하는지 알려주고 구매까지 도와주는 형태로 진행이 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