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목청소년센터,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 최우수 기관 선정 및 장관상 수상
남목청소년센터[뉴스21일간=임정훈] 남목청소년센터(센터장 김창열)가 2025년 청소년수련시설 종합 평가에서 전국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되고, 전국 548개 청소년수련시설 가운데 상위 20개 기관에만 수여되는 성평등가족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울산 동구는 1월 14일 구청장실에서 김종훈 동구청장이 남목청소년센터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환...
부천시에서는 가정의 달을 맞아 어린이를 위한 다양한 행사가 열린다. 5월 5일에는 한라종합사회복지관에서 주관하는 ‘제8회 하하! 어린이 페스티벌- 어린이가 희망이다’가 중동 계남공원에서 열린다.
에어바운스, 파충류체험, 페인스페인팅 등 어린이들에게 건전한 놀이의 기회를 제공한다. 같은 날 삼정종합사회복지관에서는 부천로보파크와 함께 진행하는 FUN&JOY 페스티벌이 열린다. 스포츠, 전통놀이, 미꾸라지 잡기, 만들기 체험 부스 등이 진행된다.
13일에는 꿈나무아동종합상담소에서 “하늘땅 별땅 우리가 최고~!”라는 주제로 놀이마당, 가족마당, 체험마당, 먹거리마당이 펼쳐진다. 또 부천시지역아동센터연합회는 부천체육관에서 다양한 공연과 체육활동, 전통놀이 체험 등을 통해 가족 간 화합과 어린이의 건강한 성장에 도움을 주는 축제의 장을 마련한다.
춘의종합사회복지관은 15일 춘의주공아파트 내에서 “어린이를 위한 SPECIAL DAY 시간을 달리는 아이들”이라는 주제로 옛 놀이문화와 전통예절을 통해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행사를 개최한다.
전명선 천시 보육아동과장은 “다양한 행사를 통해 많은 아이들이 어린이날 행복한 기억을 가질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