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목청소년센터,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 최우수 기관 선정 및 장관상 수상
남목청소년센터[뉴스21일간=임정훈] 남목청소년센터(센터장 김창열)가 2025년 청소년수련시설 종합 평가에서 전국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되고, 전국 548개 청소년수련시설 가운데 상위 20개 기관에만 수여되는 성평등가족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울산 동구는 1월 14일 구청장실에서 김종훈 동구청장이 남목청소년센터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환...
▲ △씨스타 / 출처=스타쉽엔터테이먼트그룹 씨스타가 마지막 방송 활동을 진행한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측 관계자는 25일 MBN스타에 “씨스타가 해체 전 음악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드라마, 영화 촬영 등으로 구체적인 스케줄은 조율 중이다”라고 밝혔다.
이어 재계약 여부에 대해 “일단 마지막 단체 활동을 마무리하는 것에 집중해야하는 단계인 것 같다”면서 “단체 활동이 끝난 후 재계약 논의에 들어갈 것 같고 멤버들 또한 긍정적으로 논의 중인 것으로 안다”고 덧붙였다.
씨스타의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3일 동아닷컴에 "씨스타가 데뷔 7년만에 해체된다. 현재 멤버별 계약과 관련해서는 멤버들과 지속적으로 논의 중이다. 씨스타라는 이름을 사용하는 데 대해서도 논의를 계속하고 있다"고 전했다.
스타쉽은 공식SNS를 통해서도 해체를 공식화했다. 이에 따르면 씨스타는 오는 5월 31일 발매될 앨범을 끝으로 활동을 마무리할 예정이다.
씨스타는 오는 31일 블랙아이드필승과 협업한 새 앨범을 발표한다. 이번 활동을 기점으로 씨스타는 공식적은 해체를 결정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