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명절 맞아 자원봉사단 전주지부, 팔복동 일대 환경정화·탄소중립 캠페인 전개
신천지자원봉사단 전주지부가 전주시 덕진구 팔복동 신복마을 일대에서 환경정화 캠페인실시후 기념촬영을 하고있다.[사진=신천지교회제공]신천지자원봉사단 전주지부(지부장 이용우·이하 전주지부)가 설 명절을 맞아 팔복동 일대 환경정화와 탄소중립 캠페인을 전개했다. 봉사자 55명이 1500리터의 쓰레기를 수거하며 깨끗한 마을 환...

버거킹은 ‘캡틴 파인애플’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버거킹, 새로운 더블킹 메뉴 `캡틴 파인애플` 출시
캡틴 파인애플은 두툼하고 부드러운 패티에 그릴드 파인애플을 더하고, 할라피뇨를 훈연 건조해 만든 매콤한 치폴레 소스를 더해 맛의 조화를 이룬 것이 특징이다.
버거킹에서 판매하는 더블킹 제품은 젊은 소비자들이 부담 없는 가격에 푸짐하게 즐길 수 있도록 제공하는 메뉴다. 세트메뉴를 주문하면 콜라와 버거킹만의 두툼한(thick-cut) 프렌치프라이까지 3900원에 즐길 수 있는 합리적인 구성으로 가성비가 높은 메뉴다.
또한 기존의 ‘그릴드 BBQ’, ‘와일드 갈릭’, ‘슈프림 치즈’, ‘스위트 갈릭’에 이어 캡틴 파인애플이 다섯 번째 더블킹 메뉴로 출시됨에 따라 입맛에 따른 소비자 선택의 폭도 넓어졌다.
더블킹 캡틴 파인애플은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버거킹 매장에서 판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