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목청소년센터,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 최우수 기관 선정 및 장관상 수상
남목청소년센터[뉴스21일간=임정훈] 남목청소년센터(센터장 김창열)가 2025년 청소년수련시설 종합 평가에서 전국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되고, 전국 548개 청소년수련시설 가운데 상위 20개 기관에만 수여되는 성평등가족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울산 동구는 1월 14일 구청장실에서 김종훈 동구청장이 남목청소년센터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환...

최근 부동산 시장에서는 안정적인 수익과 미래가치까지 기대할 수 있는 역세권 상가가 투자자들 사이에서 주목받고 있다. 특히 역세권 상가는 일반 상가에 비해 유동인구가 풍부하며 역세권 중심으로 대규모 주거단지나 업무지구, 상업지구가 조성되는 만큼 이에 따른 수혜도 기대해볼 수 있기 때문이다.
이 가운데 ‘광명 클래시아 오르세움’은 오피스텔 분양을 성황리에 완판에 이어 상가분양을 시작해 이목을 끌고 있다.
경기 광명시 일직동 508-4번지에 들어서는 오피스텔 ‘광명 클래시아 오르세움’이 상가를 분양한다. 이 건물은 연면적 2만1726.2m², 지하 5층∼지상 15층 규모로 이번에 지상 1∼5층에 들어선 상가 점포 56개를 분양한다.
광명 클래시아 오르세움은 고속철도(KTX) 광명역과 지하철 1호선 광명역 인근에 있다. 내년 착공 예정인 신안산선, 월곶∼판교 복선전철 등이 개통되면 교통 여건은 더욱 좋아질 것으로 전망된다.
승용차로 강남순환도시고속도로를 이용하면 서울 강남·서초구까지 30분대에 진입할 수 있다. 올해 9월에는 도심공항터미널이 문을 열 예정이어서 인천국제공항과 김포국제공항까지 가지 않아도 미리 탑승 수속을 할 수 있다.
광명 역세권 개발지구에는 의료·정보기술(IT) 업계가 들어설 석수스마트타운과 디자인·발광다이오드(LED) 산업체가 들어설 광명국제디자인클러스터 사업이 진행 중이다. 그만큼 배후 수요도 풍부한 편이라는 게 분양사 측의 설명이다. 본보기집은 경기 광명시 일직동 510-3번지에 있다.